깜찍한 만화속 세상 | 도쿄디즈니랜드 툰타운

T/RALALA TOKYO

2011. 7. 24. 08:30

반응형

지인분께서 여긴 꼭 가봐야 한다며 강추해주신~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가장 귀여운 장소~ 툰타운..

툰타운은 디즈니 만화속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라는..

WELCOME TO TOONTOWN.. 도쿄 디즈니랜드 툰타운은 고단샤 협찬이네요.. ㅡㅡ;;..

아~ 많은 테마파크의 툰타운을 가봤지만.. 역시 디즈니는 다르네요.. ㅋㅋㅋ..

구피의 자동차를 타고 기념촬영도 해보구요..

저를 향해서도 포즈(?)를 취해주셔서 바로 찰칵~ 해봤다는.. ㅋㅋㅋ..

아~ 집들이 엄청 귀엽게 생겼어요.. 이리저리 뒤틀린 모양이 맘에 들어요.. ㅋㅋㅋ..

악수를 청하고 있는듯한 구피.. 자세히 보면 살짝 징그럽기도 함.. ㅋㅋㅋ..

툰타운에 있는 작은 공원 툰파크입니다.. 분수대 주변에 사람들이 정말 많았던..

분수대 한가운데엔 미키마우스 동상이 있습니다..

뒷모습이 특히나 깜찍스럽더군요..

툰레이크에 떠있는 도날드의 배.. 미스데이지호입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들어가는건 포기.. 

 

도널드 덕과 미스 데이지의 사랑스러운 배였어요.. ㅡㅡ;;..

칩앤데일의 트리 하우스입니다.. 떡갈나무에 지은 집이 되겠네요..

정말 만화영화에 나오는듯한 그런 모양을 하고 있어요..

누가 다람쥐 집 아니랄까봐 여기저기 도토리들이.. ㅋㅋㅋ..

인기가 많았던 가젯의 고코스터.. 신나게 달리는 도토리 롤러코스터라는.. 웨이팅 40분이네요..

고코스터는 신장 90cm이상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ㅋㅋㅋ..

도토리를 개조해서 만들었다는 이 귀여운 롤러코스터를 타지 못한게 조금 아쉽네요..

격렬한 행렬이 이어졌던 이곳은 미키의 집.. 툰타운에서 가장 인기있는 집이에요.. ㅋㅋㅋ..

미키의 인기는 역시 대단하네요.. 미키를 만나기 위해선 60분을 기다려야 하더라는.. ㅠ.ㅠ..

미키의 집과 마찬가지로 인기가 매우 높았던 미니의 집.. ㅋㅋㅋ..

디즈니 인기캐릭터들과 매우 닮아있다는 느낌이었던 툰타운의 집들..

미스데이지의 스낵왜건.. 스위트크림치즈의 프레즐을 판답니다..

휴이, 듀이, 루이의 굿타임 카페.. 도널드 덕의 조카분들이 운영하시는 카페인데요..

여기서 그 유명하다는 미키모양 피자를 팔더라구요.. 400석은 될듯한 꽤 넓은 카페였답니다..

리틀 피기의 은행과 툰타운 시청입니다..

시청건물에 있는 미키시계는 고장난거 같네요.. ㅋㅋㅋ..

자동차들이 진짜 귀여워요.. 반짝반짝~..

이렇게 직접 타고 기념촬영도 하실 수 있답니다..

TOONTOWN CITY HALL에서 기념촬영도 찰칵~..

툰타운.. 사람이 너무 많아요.. ㅠ.ㅠ..

툰타운 졸리 트롤리..

어린이들에게 매우 인기였던 트롤리..

로저래짓의 카툰스핀입니다.. 택시 레니를 타고 툰타운 뒷골목을 달릴 수 있다는..

유모차들 진짜 많다.. ㅋㅋㅋ..

아기자기한 귀여움들을 여기저기서 느낄 수 있는 도쿄 디즈니랜드 툰타운..

독파운드.. 감옥이에요..

철창을 타고 노는 아이들.. ㅡㅡ;;..

가로등도 넘 귀엽고.. ㅠ.ㅠ..

막 살아서 움직일 것만 같은 우체통..

소화전 넘 욱기게 생겼어.. ㅋㅋㅋ..

미키의 우체국..

TOONTOWN FIRE DEPARTMENT.. 소방서도 엄청 귀여워요..

툰타운 소방서 앞에서 만난 소니친구.. 알파55에 칼번들이셨어요.. 왠지 모르게 반가워서 저도 모르게 찰칵.. ㅋㅋㅋ..

모든게 너무 귀엽고도 깜찍스러웠던 툰타운..

툰타운 파이브앤다임.. 툰타운스러운 재미있는 상품들이 가득하다는..

아이스크림 가게 아웃오브바운즈 옆의 귀여운 골프공과 골프채.. 넘 귀엽네요.. ㅋㅋㅋ..

기념품과 과자를 구입할 수 있는 트럭.. 툰타운 딜리버리 컴퍼니..

디즈니 특유의 익살스러운이 가득한 곳~ 도쿄 디즈니랜드 툰타운.. 너무나도 귀엽고 깜찍한 곳이랍니다.. 꼭 들러보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