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특급 후라노 라벤더 익스프레스 | 보라빛 JR후라노역

T/ENJOY HOKKAIDO

2011. 9. 24. 01:07

반응형

JR삿포로역을 출발해 2시간만에 도착한 JR후라노역.. 관광열차가 좋긴 좋더군요.. 지나가면서 지역소개도 해주고 굿~..

후라노역에 정차중인 후라노 라벤더 익스프레스 기념촬영..

라벤더 익스프레스를 떠나보낸 후 후라노역에 있는 열차들을 구경해봅니다..

ENJOY 홋카이도에서 본 완만 열차를 후라노역에서 만날 수 있었네요..

 ENJOY 홋카이도에서 보던거랑 완전 똑같은 모습이네요.. ㅋㅋㅋ..

이렇게 승무원 한사람만 타는 열차라고 해서 완만(원맨)열차라고 하네요..

사이좋게 후라노역에 서있는 완만열차들.. ㅋㅋㅋ..

다 관광객분들이라서 그런지 열차 기념촬영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어서오세요 후라노에.. 라벤더의 고장 후라노인 것이지요..

노롯코 열차 광고가 있네요..

훈훈한 느낌이었던 JR후라노역..

후라노에서의 시간은 얼마 없었습니다.. 40분정도만 둘러볼 수 있었지요..

왠지 귀엽네요.. ㅋㅋㅋ..

이 열차의 정체는 무엇일런지.. 왠지 모르게 포스가 폴폴~..

후라노~삿포로 직통열차 후라노 라벤터 익스프레스 기간한정 운행.. S킷푸도 이용가능~..

JR후라노역을 유유히 빠져 나옵니다..

JR후라노역앞에서 스모킹을 살짝..

JR 홋카이도에서 본 그 모습 그대로였던 후라노버스..

후라노 비에이 광역관광센터입니다..

후라노, 비에이, 비바우시 지역정보를 얻을 수 있고 무료인터넷도 이용할 수 있다는 ENJOY 홋카이도의 친절한 설명입니다..

한글로 친절하게 관광안내소라고 써있네요..

관광, 숙박, 도로 정보안내를 받을 수 있는 후라노 인포메이션센터..

왠지 모르게 얍삽해보이는 캐릭터.. ㅋㅋㅋ..

꿈에 그리던 바로 그 후라노역입니다.. 왠지 감개가 무량했단.. ㅋㅋㅋ..

시간이 40분정도밖에 없기 때문에 후라노 시가지 에리어를 살짝 둘러보는 걸로 만족하기로..

뭐 이렇게 생겼습니다.. 차도 별로 없고 한산한 후라노 거리..

흐린 날씨여서 따사로운 햇살이 비추는 파란 하늘의 후라노 거리를 볼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까웠네요..

후라노까지 올 수 있었던건 ENJOY 홋카이도를 보며 후라노의 꿈을 키워온 덕분입니다..

ENJOY 홋카이도에서 본거랑 똑같이 생겼던 JR후라노역.. 어쨋든 설레는 후라노 여행~..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