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불고기 | 불브 자연송이 불고기

FAMILY RESTAURANT

2011. 11. 11. 07:30

반응형

불고기가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불고기브라더스 일산점.. 꽤나 오랜만의 방문이었네요..

웨이팅이 무려 30분이나 있었다는.. 불고기브라더스 의외로(?) 인기있네요.. ㅡㅡㅋ..

명품한우특선세트가 끌리긴 했지만 오늘은 불고기의 날~.. 자연송이 불고기를 주문했다는..

오늘의 차..

미적지근..

환영전채.. 옥수수, 감자, 고구마..

반찬들 깔리네요.. 더덕, 고추, 연근 3총사..

참나물장아찌..

백김치..

배추김치..

단호박샐러드..

토마토샐러드..

자연송이 불고기.. 20,900원..

살짝 들춰보면 이렇게 당면과 고기가 들어 있지요..

송이는 송이스러운 모양을 좀 내주셨으면 했는데 조금 아쉽네요..

달아오르고 있는 불고기~..

뭐 이렇게 맛깔난 불고기가 완성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진지..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불고기브라더스의 자랑 진지입니다..

보글보글 끓고 있는 자연송이 불고기..

호호 불면서 냠냠..

먼 길을 오느라 수고한 차마고도 자연송이..

달콤한 양념의 보들보들한 불고기 냠냠.. 

당면과 팽이버섯과 함께 불고기 흡입~..

불고기는 역시 하얀 쌀밥과 함께 비벼 먹어줘야 제맛~..

어쨋거나 불고기는 역시 불고기브라더스란 생각입니다.. ㅋㅋㅋ..

불고기브라더스에서 가족과 함께한 사진을 불로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하여 푸짐한 선물을 준다고 하니 응모해보시란.. 쿨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