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크림의 유혹 | TGIF 신메뉴 새먼 빠네 파스타

FAMILY RESTAURANT

2011. 11. 14. 17:30

반응형

티지아이가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급습하게 된 T.G.I.FRiDAY'S 롯데일산점..

IN HERE IT'S ALWAYS FRIDAY.. 푸르딩딩한 별빛 때문에 사진찍긴 매우 힘들었던 티지아이.. ㅡㅡ;;..

미네랄워터..

레몬에이드..

역시 에이드는 레몬~..

브로콜리 치즈 스프..

역시 티지아이하면 브로컬리 치즈숩~..

뭐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조금 더 따뜻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뭐 어쨋거나 지인분께서 사랑하시는 스프..

스모크드 살몬 빠네 파스타.. 18,000원..

훈제연어의 빠네 파스타입니다..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

포크로 안쪽을 살펴보면 이렇게 새먼 크림 파스타가 등장하게 되는 것이지요..

어쨋거나 오랜만의 빠네 파스타라서 왠지 모르게 즐거운 기분입니다.. 일단 빵뚜껑부터 먹어치우고 시작.. ㅋㅋㅋ..

연어는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지 않아서 연어스럽다는 느낌은 그다지 들지 않았네요..

어쨋거나 크림소스를 듬뿍 머금은 하드롤 그릇을 먹는 즐거움이 있는 새먼 빠네 파스타였다는..

어메이징 디너 잭다니엘 찹스테이크.. 19,000원..

잭다니엘 소스의 찹스테이크..

양송이 볶음밥..

더운야채가 함께 제공된다는..

전체적으로 뭐 이런 느낌입니다.. 더운야채가 알록달록해서 좋네요..

그냥 포크로 살살 누르면 잘리는 찹스테이크.. 소스가 장난아니네요..

티지아이 찹스테이크는 역시 촉촉하네요.. 근데 조금 덜 달았으면 하는.. 

역시 저녁시간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TGIF 어메이징 디너세트..

브라우니 옵세션..

브라우니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그리고 쵸코드리즐 캬라멜드리즐..

따끈한 브라우니와 차가운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한 디저트..

역시 진하고 달달한 느낌.. ㅋㅋㅋ..

역시 식후엔 브라우니라는.. ㅋㅋㅋ..

카페 아메리카노..

커피 인심도 훈훈한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롯데일산점이네요..

팸레가 땡길땐~ 역시나 맛이 즐거운 곳~ TGI프라이데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