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스런 크루즈전용 라운지 | 팬스타 크루즈 더 파라다이스

T/RALALA OSAKA

2011. 12. 19. 10:59

반응형

팬스타 크루즈에서 마음껏 쉴 수 있는 공간은 객실 이외에도 여러곳이 있었습니다만..

가장 프리미엄한 휴식공간을 제공해준 곳은.. 크루즈 라운지 더 파라다이스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팬스타 크루즈 승객분들만 이용할 수 있는 크루즈 전용의 라운지라는..

파라다이스 라운지는 뭐 이렇게 생겼습니다..

객실하고도 꽤 가까워서 정말 전 몇발짝만 내딛으면 닿을 수 있었던 공간이네요..

정말 조용해서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만 같은 기분이 들었네요..

쇼파나 의자도 모두 폭신폭신한 느낌..

낮에는 티타임을 즐길 수 있고 밤엔 와인 등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였네요..

의외로 제법 흥미로운 책들도 많이 꼽혀 있고..

창가쪽에 앉으면 이렇게 바다쪽 풍경을 감상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층이라서 조금 시야가 막힌듯한 느낌도 들지만.. 나름 오션뷰.. ㅡㅡ;;..

팬스타에서 가장 크루즈스러움을 만끽할 수 있었던 공간이 아닐까 싶네요..

역시 VIP 라운지는 다르단 생각을 해봅니다..

노트북과 아이패드도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구요..

간단한 차와 다과도 무료로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유메에선 인스턴트커피가 제공되지만 파라다이스에선 원두커피가 제공되고.. 뭐 그런 엄청난 갭이 있지요..  

쥬스도 보시다시피 병쥬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아~ 완전 좋네요..

가장 흥미로웠던건 바로 이 안마의자.. ㅋㅋㅋ..

더 파라다이스의 한구석을 장식하고 있었던 릴렉세이션 스페이스입니다..

여행하면서 쌓였던 피로를 확실히 풀고 재충전을 할 수 있는 힘을 주는 안마의자..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마음껏 안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인도 마음껏 보충할 수 있고 그야말로 축복스러웠던 공간이 아니었나 싶네요..

크루즈 승객이시라면 팬스타 크루즈 라운지 더 파라다이스에 들러 보세요..

크루즈스러움을 만끽할 수 있는 품격이 넘치는 라운지니까요..

알콜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렴한 가격에 와인과 위스키도 즐겨보실 수 있답니다..메뉴판을 살짝 들여다 보니 시바스리갈18이 7만원.. 헉~.. 이건 완전 면세가 그대로.. ㅡㅡ;;..

주류는 면세스러움을 만끽할 수 있는 축복이 있습니다.. 양주 가격보고 진짜 깜놀~.. 발렌타인 30년산이 30만원이에요.. 그야말로 축복인 셈입니다.. ㅠ.ㅠ..

팬스타 크루즈 더 파라다이스.. 그야말로 천국같은 곳이 아니었나 싶네요..

부산에서 오사카로 가는 팬스타 크루즈에서 바라본 석양..

비행기를 타고 가는 여행에서는 절대 경험할 수 없는 감정이 아닐까 싶기도 하고..

오렌지빛과 보라빛으로 물든 하늘과 바다.. 정말 오랜만에 느껴보는듯..

팬스타 크루즈에서는 여행의 낭만과 여유로움을 제대로 즐겨볼 수 있습니다..

크루즈여행을 가장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크루즈라운지 더 파라다이스에서 우아한 휴식시간을 가져보시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