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팸레의 역사 | TGI프라이데이스 20주년

FAMILY RESTAURANT

2012. 3. 17. 08:30

반응형

티지아이가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신촌점..

신촌티지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10층에 있다는.. 나름 저렴한 졸업입학 축하세트 프로모션중..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가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모양입니다.. 한국팸레의 살아있는 역사 TGIF..

사이다.. 3,000원..

역시 사이다는 칠성~..

콜라.. 3,000원..

콜라는 펩시..

브로컬리 치즈스프.. 4,500원..

다소 늦게 제공되었던 브로컬리 치즈스프입니다..

브로컬리를 조금 아끼신다는 기분이랄까나.. ㅋㅋㅋ..

조금 더 빨리 주셨더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살짝..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18,500원..

핫 베이컨 머스터드..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위에 드레싱을 투척해보면..

뭐 이런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바뀌지요.. ㅋㅋㅋ..

핫베이컨 머스터드를 만난 케이준쌀의 모습이 되겠습니다..

핫베이컨 머스터드를 머금은 케이준치킨을 샐러드와 함께 흡입해봅니다..

역시 훈훈하군요..

역시 샐러드하면 티지~..

20년동안 사랑받아온 그 맛~ TGIF의 간판메뉴 케이준 프라이드 치킨 샐러드..

잭다니엘 찹스테이크.. 17,500원..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반딱거리는 잭다니엘 찹스테이크..

깔끔한 느낌으로 제공된 머쉬룸 라이스..

브로컬리와 파프리카의 더운 야채..

정말 자주 흡입하는 메뉴입니다만.. 신촌점이 일산점보다 고기를 잘 굽네요..

역시 이 쥬시한 느낌은 좋네요.. 버거는 티지~.. ㅋㅋㅋ..

반딱거리는 아름다움~ 티지아이는 역시 찹스테이크..

딱딱한 느낌의 서비스는 조금 불만족스럽다는 평가였지만.. 그래도 신촌티지는 언제나 사랑스럽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