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카레의 표준 | 델리 신촌점

FAMILY RESTAURANT

2012. 3. 14. 11:11

반응형

카레가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하게 된 카레전문점 델리 신촌점.. 창천교회랑 신촌아웃백 중간쯤에 있다는..

델리는 대체 몇년만의 방문인건지 기억도 잘 안나네요.. 그동안 너무 안온듯.. ㅡㅡㅋ..

연장들과 물..

피클, 단무지, 할라피뇨 그리고 장아찌..

치킨 커리.. 8,500원..

바삭하게 튀겨진 치킨까스 3덩이가 올려지는 치킨까스 커리로 보시면 될듯 싶군요..

아름답게 튀겨진 닭가슴살의 치킨까스.. 빵가루도 굵직굵직하고 해서 맘에 드신다는 지인분..

매콤한 커리와 함께 바삭한 치킨을 냠냠냠~..

볼륨감도 있고 가격대비 해서도 괜찮네요..

버섯 커리.. 8,000원..

델리에서 제일 저렴한 커리입니다.. 버섯말고는 들어간게 딱히 없어요..

흰쌀밥에 버섯커리를 살짝 비벼서 냠냠.. 복잡한 이 스파이시함 맘에 드네요..

그동안 다른 커리전문점들을 다니느라 델리를 조금 멀리했는데.. 예전 그맛 그대로군요..

매운선을 미묘하게 잘 지키고 있달까.. 딱 적당하게 스파이시합니다.. ㅋㅋㅋ..

인도식 커리와 일본식 커리의 중간쯤??.. 나름 독자적인 한국식 커리를 추구하고 있는 델리..

기본이 어느 정도 갖춰진 델리.. 변함없는 그 맛엔 박수를 보내고 싶은 심정.. 오랜만에 맛있는 커리를 먹을 수 있었던듯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