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도가 자랑하는 온천 | 윳타리랜드 쓰시마

ENJOY KYUSHU

2012. 6. 26. 06:15

반응형

이즈하라가 자랑하는 맛집 타치바나에서 런치벤또 먹고.. 바로 온센체험을 위해 윳타리랜드로 출발합니다..

대마도가 자랑하는 온천 윳타리랜드 쓰시마는 쓰시마공항근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즈하라 시내에서 차로 20분정도 소요..

윳타리랜드 영업시간은 오전11시~오후9시입니다.. 입장마감시간은 오후8시.. 매주 화요일은 휴무..

일본 왔는데 온천을 안할 수는 없죠.. 湯多里ランドつしま.. 윳타리란도쓰시마로 고고씽~..

포이어에서 신발을 벗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신발보관함에 신발을 넣고 보관함열쇠는 카운터에 맡기시면 되는 방식..

뭐 이런 느낌이에요.. 오른쪽이 신발보관함..

자판기에서 입욕권을 구입하시고 카운터에 입욕권과 신발보관함키를 제출하시면 되는 방식이 되겠습니다..

윳타리랜드 쓰시마 온천 이용요금은 어른 800엔(11,200원) 70세이상 어르신 500엔(7,000원) 초,중학생 500엔(7,000원)입니다..

운이 좋았네요.. 때마침 멘즈데이라고 해서 남자만 할인해주는 날이더군요.. ㅋㅋㅋ..

300엔이나 할인된 500엔(7,000원)에 온천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럭키 ㅡㅡb..윳타리랜드 멘즈데이는 매주 월요일, 레이디스데이는 매주 수요일이라고 하니 꼭 참고하시어 저렴하게 이용하시면 좋겠네요..

암튼 카운터에서 신발보관함 키 드리고.. 사물함 열쇠랑 교환했습니다.. 이건 뭐 손목에 차시면 됩니다..

타올은 호텔에서 가져오셔야 해요.. 뭐 귀찮으신 분들은 이렇게 돈을 더 내시면 되긴 합니다만.. 왠지 아깝잖아요.. ㅡㅡㅋ..

카운터 직원분이 매우 친절하셨어요.. ㅋㅋㅋ..

인형뽑기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오락기들..

자판기에 대마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라라고 크게 써있음.. ㅋㅋㅋ..

가운데에 이렇게 일본식 정원이 자리하고 있네요.. 나름 이쁨..

카운터 옆에 있었던 사쿠라..

벚꽃이 참 탐스럽게 피고 있더라구요..

활짝 핀 벚꽃보다 왠지 더 매력있는듯..

윳타리랜드 정원 구경하면서 대욕장으로 향해봅니다..

한글안내는 거의 완벽에 가깝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이드상 설명으론 한국분들이 정말 많이 찾으시는 곳이라고..

대욕장 도착.. 코카콜라 자판기를 중심으로 왼쪽이 남탕 오른쪽이 여탕입니다..

대마도가 자랑하는 온천이라 나름 기대가 컸다는..

들어서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라커룸입니다.. 옷을 벗고 수건 준비하고 탕으로 들어갈 준비를 하시면 되는 곳..

운이 좋네요.. 때마침 아무도 없었어요.. ㅋㅋㅋ..

바로 카메라 들고 와서 온천 안쪽 풍경도 담아봅니다..

보시다시피 대단히 깨끗한 물.. 아무도 이용을 안했던 것처럼 엄청 물이 맑아요.. 유노하나 같은건 없음..윳타리랜드 온천은 나트륨과 칼슘염화물의 수질을 자랑하고 있다고 써있네요..

요기서 전 샤워를 하고 탕으로 들어갔던듯..

이곳 온천은 신경통, 근육통, 만성 소화기병과 부인병 등에 좋다고 합니다.. 믿거나 말거나.. ㅋㅋㅋ..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는데 의외로 물이 괜찮더군요.. 비교적 만족스럽다며 지인분들께서도 칭찬..

온천 이용 후엔 머리도 말려 주시고..

시원한 물도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온천 이용하고 병에 든 귀여운 우유를 사먹고 싶었는데..

여기 윳타리랜드는 우유 안팔더라구요.. 어쩔 수 없이 밀크티를 사마신.. ㅠ.ㅠ..

온수풀장도 있고 레스토랑도 있는 윳타리랜드.. 레스토랑에서 쓰시마소바 먹고 싶다.. 막 이러고.. ㅠ.ㅠ..

윳타리랜드 맛사지체어..

맛사지 의자는 10분 100엔(1,400원)이라는 저렴한 요금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맛사지체어 체험중이신 지인분의 모습.. 너무 환상적이라며 강추하셨어요.. ㅋㅋㅋ..

혈압측정기도 있고..

편의시설이 꽤 다양하네요.. 운동도 할 수 있고..

휴게실에 누군가 먹다가 버리고 간 초코파이 봉지를 보는 순간 기분이 살짝 안좋아짐..쓰레기 버리고 가실꺼면 일본과자를 드실 것이지.. 왜 하필 오리온 초코파이를 버리고 가신걸까요.. ㅠ.ㅠ..

암튼 온천하고 나오니 몸이 확실히 개운해졌단..

대마도 최고의 온천시설 윳타리랜드 쓰시마.. 느긋하게 대마도를 즐기실 수 있는 좋은 온천이라고 생각되네요..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