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코다테항 페리터미널 | 츠가루해협페리 하코다테↔아오모리

DRIVE HOKKAIDO

2012. 8. 9. 00:31

반응형

하코다테에 다시 간다면 꼭 들르고 싶었던 곳들.. 하코다테여행을 하면서 그동안 정복하지 못했던 곳들..
하코다테로프웨이, 고료카쿠공원 그리고 하코다테항.. 이번은 항구도시 하코다테를 만끽할 수 있었던 체험..

츠가루해협을 건너 대한항공 항공기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하코다테.. 하코다테항..
하코다테 관광의 중심인 베이에리어, 모토마치랑은 조금 거리가 있어서 그동안 하코다테에 왔어도 방문하지 못했지만..

이번 홋카이도 여행은 달랐습니다.. 바로 아름다운 렌터카 여행이었으니까요.. ㅋㅋㅋ..
고료카쿠타워 주차장을 출발해 12분 정도만 가볍게 달리면 도착할 수 있는 곳.. 하코다테항 페리터미널입니다..

주차장 완전 드넓습니다.. 완전 광활함 그 자체.. HAKODATE TERMINAL 앞에서 기념촬영..

하코다테와 아오모리간 츠가루카이쿄페리를 탈 수 있는 곳.. 하코다테 터미널이 되겠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최신의 시설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한마디로 엄청 크고 좋습니다.. 바다쪽에서 보면 더 멋짐..

하코다테 터미널 빌딩을 들어서면 뭐 이런 풍경이 펼쳐집니다.. 우왕 멋져~..
왼쪽으로 가시면 오마방향 3번 승선장.. 오른쪽으로 가시면 아오모리방면 1.2번 승선장이 되겠습니다..

하코다테의 관광명소인 하코다테 터미널인만큼 이렇게 블루돌핀호와 함께 기념촬영을 할 수 있게 되있단..

하코다테 터미널 티켓 카운터입니다.. 표는 여기서 구입하시면 되겠네요..

최신의 터미널이라 그런지.. 한글안내가 그야말로 완벽에 가깝더군요.. 바람직스럽습니다..

마린비너스 매정입니다..

여긴 기프트샵 레라.. 그 옆엔 레스토랑도 있고 완전 좋네요..

하코다테터미널 층별 안내도 4층까지 있어요..
세모난 삼각형 모양 빌딩으로 1층이 제일 넓고 윗층으로 갈수록 단계적으로 좁아지는 구조..

츠가루해협을 지나 아오모리까지 가는 츠가루해협페리이다 보니 터미널 이곳저곳에 아오모리스러운 네부타 장식이 있습니다..
이거 하나에 몇천만원이라고.. ㅡㅡ;;..

이게 불이 켜지고 빙빙 돌고 뭐 그렇답니다.. 지금쯤 아오모리 네부타 마츠리 기간일텐데 가보고 싶네요.. ㅠ.ㅠ..

최상층인 4층에 마련된 휴게실에서 잠시 휴식을.. 시설이 너무 좋아요.. 제가 가본 페리터미널 중에선 제일 좋은듯..

하코다테항의 풍경을 감상하며 맛사지를 받을 수 있네요.. 마사지체어 완전 고급스럽단..

바에서 가볍게 음료도 한잔 할 수 있고 뭐 그렇습니다.. 승선시간이 다가와서 바로 배타러 고고씽~..

아오모리행 블루돌핀호.. 2번 승선장에서 17시30분 출항입니다..

하코다테터미널 승선장쪽 출구의 모습..

제가 탈 배는 캐주얼 크루즈선 블루돌핀호입니다.. 하코다테항을 출발해 아오모리항까지 가는 배네요..

리모델링해서 고객편의를 강조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는 블루돌핀호를 구경하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승선을 기다리고 있는 차량들.. 이렇게 큰 차들도 들어갈 수 있는 대형선박입니다.. 14,000톤급이라고 하더군요..

물론 이렇게 승용차들도 들어갈 수 있지요.. 모두모두 줄 서서 대기중.. ㅋㅋㅋ..

저희 렌터카도 승선 준비중~.. ㅋㅋㅋ..

보시다시피 차량은 1층 차량갑판과 2층 차량갑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형트럭 65대 승용차 200대가 탈 수 있다니 대단합니다..

2층까지는 차량갑판으로 이용되고 3층부터는 승객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공간이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으로~..

우와~ 생각보다 훨씬 좋은 분위기네요.. 정원 586명의 페리선답다는 생각이..

리모델링 싹~했다더니 사실입니다.. 다 새거네요.. ㅋㅋㅋ..

엄청 넓고 쾌적해서 깜놀..

무엇보다 밝고 깔끔하단 인상인지라 좋네요..

네스카페 에스프레소, 닛신 컵누들을 비롯한 신기한 자판기들이 엄청 많습니다..

카니메시 같은건 좀 먹어보고 싶더군요.. 이렇게 전자렌지로 따뜻하게 조리해서 바로 먹을 수 있단..

진짜 넓죠??.. 광활해~..

바 좌석도 있고 굿~..

위로 올라가서 본격적인 배구경에 들어가 봅니다..

여긴 아카짱룸이라고 해서 아가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베이비룸, 레이디스룸 등의 어린이와 여성들을 배려한 전용스페이스가 많아서 살짝 놀랬네요..

객실도 구경해봅니다.. 트윈베드의 퍼스트룸의 모습입니다..

모던한 화실느낌의 컴포트룸입니다.. 4인실입니다.. 씨뷰구요..

마지막으로 블루돌핀에서 가장 럭셔리한 프리미어룸을 구경해보기로..

2인실인데 이렇게나 거실이 넓습니다..

큐리그 에스프레소 머신이 있습니다.. 캡슐이 무려 8개나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ㅡㅡㅋ..

폭신하고 넓은 침대 파자마랑 어메니티 파우치도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세면대가 2개.. 대박.. ㅋㅋㅋ..

욕조 사이즈도 크고 아릅답습니다.. 그야말로 최고급의 느낌을 주었던 곳..

예상했던 그대로 한국배보다 훨씬 좋습니다.. 갭이 커서 살짝 충격 받았음.. ㅠ.ㅠ..

놀이방 시설도 크고 좋습니다.. 볼풀룸도 따로 있고.. 오락실도 크고.. ㅠ.ㅠ..

가장 재밌었던건 역시나 도그룸.. 애완견들이 쉴 수 있는 공간입니다.. ㅋㅋㅋ..

츠가루해협을 이런 배를 타고 건넌다면 더욱 아름답겠죠??..

캐주얼 크루즈선이지만.. 생각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좋아요.. ㅠ.ㅠ..

갑판 위에 올라와 배구경하다가 가장 놀랬던건 도그발코니.. 애완견과 산책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상쾌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애완견과 함께 즐기는 크루즈여행.. 블루돌핀호 선상도그발코니에서 그 꿈을 이루실 수 있다는..

츠가루카이쿄훼리 패밀리입니다.. 바아유호..

하코다테항의 풍경.. 아~ 바닷바람이 넘 상쾌해 이러고.. ㅡㅡㅋ..

갑판 위에서 바라본 하코다테쪽 풍경.. 차량들이 순서에 맞게 차례로 블루돌핀호에 승선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하코다테에서 아오모리로 가는 가장 아름다운 방법.. 바로 츠가루해협페리가 아닐까 싶네요..

즐겁게~ 느긋하게~ 조용하게~ 승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캐주얼 크루즈.. 푸른 바다와 함께하는 쾌적한 항해..
하코다테항과 아오모리항을 오가는 캐주얼 크루즈 츠가루카이쿄훼리 블루돌핀호와 함께 하시라는..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