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숨은 관광명소 | 신나는 곰목장 쇼와신잔 쿠마보쿠죠

DRIVE HOKKAIDO

2012. 9. 14. 20:46

반응형

우스잔 로프웨이를 내려와서 바로 향한 곳~ 곰목장입니다.. 쇼와신잔 쿠마보쿠죠..

우스잔 로프웨이 카잔무라 바로 옆입니다.. 엄청난 관광버스들이 대기중인 것만 봐도 곰목장의 인기를 짐작할 수 있었단..

곰목장으로 가는 길에사 다시 만나게 된 쇼와신잔.. 다시 봐도 역시 멋있군요..

우스잔에선 구름이 쫙 깔려 쇼와신잔이 안보일 정도였는데.. 구름 아래에선 이렇게나 잘 보입니다.. ㅡㅡ;;;..

바로 이곳이 쇼와신잔 쿠마보쿠죠..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동물 곰을 만날 수 있는 곳~ 곰목장입니다..

곰목장은 처음이어서 왠지 설레였습니다.. 쇼와신잔 곰목장에선 100마리가 넘는 곰들과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쇼와신잔 쿠마보쿠죠 앞에서 이 곰과 기념촬영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저도 한장 찰칵~..

곰목장 안으로 들어서면 이렇게 넓은 수브니어샵을 마주하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크네요..

아이누풍의 홋카이도스러운 민예품들도 만날 수 있고.. 정말 취급하는 품목이 다양해서 좋더군요..

홋카이도의 맛~ 홋카이도한정 진타레포테토.. 630엔(9,450원)..

쇼와신잔 쿠마보쿠죠 오리지날 후루사토만쥬.. 630엔(9,450원)..

전 곰기름 처음 봤어요.. 코엔자임Q10배합 히구마아부라 크림.. 50g 4,200엔(63,000원)..

초인기상품 말기름 홋카이도 바유.. 2,100엔(31,500원)..

홋카이도한정 포테이토팜 이모코토코부타로.. 420엔(6,300원)..

여긴 뭐 이리 사고 싶은게 많은건지.. 홋카이도한정 유바리메론 포키.. 1,050엔(15,750원)..

쇼핑을 후딱 마무리하고 언능 곰목장 입장 준비를 하라는 지시가.. ㅡㅡ;;..

쇼와신잔 쿠마보쿠죠 입장료는 800엔(12,000원)..

친절하게 한글 브로셔를 주시네요.. 모두 기다리고 있습니다~ 쇼와신잔 곰목장.. SHOWA SHINZAN KUMA BOKUJO..

쿠마 오야츠.. 100엔(1.500원)..

곰에게 줄 오후의 간식.. 곰쿠키.. 열댓개 정도 들어 있길래 충분하겠지 했는데 완전 모자랐음..곰목장 안에도 자판기가 있긴 하지만 입장 전에 미리미리 충분히 구입하시는게 좋습니다..

곰목장 입구입니다.. 첫 곰목장이라 왠지 떨렸네요..

어서오세요 홋카이도 쇼와신잔 쿠마보쿠죠..

곰목장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바로 만날 수 있는 꼬마곰의 유치원입니다..

완전 꼬마곰들이 있는 놀이터입니다.. 당연하지만 꼬마곰들이 귀엽기 때문에.. 가장 인기 있어요..

미끄럼틀 있는 놀이터에서 노는 꼬마곰들의 재롱을 구경할 수 있다는..

아직 미숙한 꼬마들인지라 여기를 막 못올라가고 자빠지고 뒹구르르 하는게 완전 귀여워요..

다들 지켜보면서 힘내라고 감바레 막 이러고.. 모두 함께 응원하는 것도 좀 재밌고.. ㅋㅋㅋ..

몇번의 실패 끝에 드디어 올라간 코구마.. 여기저기서 박수가.. ㅡㅡ;;..

암튼 엄청 귀엽습니다.. 진짜 곰인형 같기도 하고.. ㅋㅋㅋ..

데뷔(?)한지 얼마 안되었다는 3개월 코구마를 이렇게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기도 했답니다..

얘는 정말 정말 꼬마라서 이렇게 우리밖으로 나올 수 있는거라고 해요.. 더 크면 못델고 나온다고..

아 귀여워.. 뒹굴뒹굴..

이렇게 번쩍 들어 올리니 조금 무서워 하네요..

꼬마곰이라고는 하지만 이 정도 몸집은 됩니다.. 잠시 후 보실 수 있겠지만 어른곰은 진짜 완전 캐커요..

서로 자기 카메라 한번만 봐달라고 막 아우성.. 장난 아님.. 인기짱이었네요~..

조금 부끄러움을 많이 탔던 코구마짱.. 털도 살짝 만져보고.. 털이 생각보다 완전 와일드하더란..

어쨋거나 쇼와신잔 곰목장 꼬마곰과 이렇게 가까운 거리에서 만날 수 있었던건 정말 행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코구마의 귀여운 재롱을 뒤로 하고 다음 단계로..

이렇게 곰들에게 쿠키를 던져 주시면 됩니다.. 신기하게도 입을 벌려 받아 먹는다는.. ㅋㅋㅋ..

역시 어른곰은 큽니다.. 커요~.. 나 간식 줘~ 하면서 이렇게 손을 흔들기도 하고..

이렇게 일어서기도 합니다.. 엄청 웃겨요.. ㅋㅋㅋ..

아~ 진짜 크다.. 꼬마곰들 보다가 큰곰을 보니 정말 적응이 힘든.. ㅡㅡ;;..

쿠키가 날아오는 방향을 따라서 몸을 움직이고 이렇게 입을 쩍 벌립니다..

쿠키 좀 던져봐~.. 이쪽이야.. ㅋㅋㅋ..

여기라며 양손을 흔들고 있는 곰..

쿠키가 이렇게 곰을 향해 날아 갑니다..

쿠키를 받아 먹을 때의 박력이 대단합니다.. 순간적으로 표정이 이렇게 변한단.. 정말 헉~.. ㅡㅡ;;..

이렇게 얌전하고 순진해 보였던 곰이..

쿠키를 받아 먹기 직전에는 이렇게 와일드함을 드러냅니다.. 표정이 진짜 캐무섭.. ㅠ.ㅠ..

암튼 덩치가 산만한 곰들이 손 흔드는거 넘 욱겼단..

다음 단계로 이동해 봅니다.. 여기도 히구마들이 오후의 햇살을 즐기고 있습니다..

자는 곰도 있고 이렇게 멍때리는 곰도 있고..

이 곰은 쇼맨쉽이 대단.. 막 누워서 춤춰요.. ㅋㅋㅋ..

홋카이도하면 역시 곰.. 곰목장 오길 잘했다고 막.. ㅋㅋㅋ..

과자 달라고 막 노려 보기도 하고 손꼽아 기도하기도 하고 재밌습니다..

다음은 곰대목장 안으로 직접 들어갈 시간입니다.. 이렇게 곰들 코앞에서 간식을 주실 수 있어요..

반대편에서 찍어 본 모습입니다.. 작은 파이프에 곰들이 입을 대고 혀를 낼름 거려요.. ㅋㅋㅋ..

곰의 숨결이나 소리 등을 엄청 가까이서 느껴 볼 수 있습니다.. 넘 가까이 와서 부담부담~.. 진짜 완전 큼.. ㅋㅋㅋ..

먹이투입구라서 한글로 친절하게 써있는 요기에 쿠키를 들이밀면 곰이 샤샤삭~ 하고 받아 먹습니다..

엄청 큰 곰 혓바닥이 낼름낼름 막 파이프 안으로 들어오고.. 장난 아니네요.. 완전 웃겨..

여기서 쿠마 오아츠 다 털림.. 곰에게 간식주기가 이렇게 재밌을 줄은 몰랐는데..

정말 곰들의 재롱에 시간가는 줄 몰랐던 곰목장.. 헤어지려고 하니 정말 아쉬움이.. ㅠ.ㅠ..

곰목장 나가다가 눈에 들어온.. 얘는 뭐지??.. 아라이구마라고 하는 미국너구리.. 엄청 귀엽게 생겼어요..

대목장에서 쿠키 다 털려서 이 너구리에겐 줄 간식이 없었어요.. 왠지 미안한 기분.. ㅠ.ㅠ..

KING OF HOKKAIDO.. 쇼와신잔 곰목장에서 만나보세요.. 생각보다 훨씬 재밌습니다..

곰목장 매점에서 아이스크림 냠냠~.. 지인분께서는 바닐라..

전 유바리메론맛 소프프를 초이스합니다.. 가격도 다른 곳보다 저렴해요.. 250엔(3,750원)..

유바리메론을 좋아하는 곰에게도 한입~..

역시 홋카이도의 맛~ 유바리메론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ㅋㅋㅋ..

쇼와신잔 곰목장에 가실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뽑아가시면 10%할인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덩치가 산만한 곰들의 귀여운 재롱은 정말 참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답니다.. 쇼와신잔 가심 꼭 들러 보세요~..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