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밥+빕스 콜라보레이션 | BIBAP-VIPS 맛있는 패키지

FAMILY RESTAURANT

2012. 9. 19. 17:10

반응형

비밥과 빕스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비밥-빕스 맛있는 패키지가 꽤 쏠쏠한거 같다는 지인분의 꼬득임에 의해 방문하게 된 빕스..

뮤지컬 비밥 R석 가격에 3천원만 추가하면 비밥 공연도 보고 빕스 샐러드바도 이용할 수 있다나 뭐라나..

비밥 공연에 빕스는 보너스.. 인터파크 보니 정말 3천원만 추가하면 비밥 싱싱샐러드 패키지를 예매할 수 있더군요.. 오호~ 굿..

이렇게 빕스 종로점과 비밥 전용관이 한건물에 있는 이웃사촌이기에 가능한 훈훈한 프로모션이 되겠습니다..빕스 종로점은 폭립 무제한의 축복을 누릴 수 있는 딜라이트 매장.. 거기에 주말.. 비밥 패키지 혜택은 더욱 쏠쏠하게 느껴졌네요..

'비밥 예약하셨나요??'라고 써있는 저 창구에서 예매한 비밥-빕스 맛있는 패키지 티켓을 수령하면 된다는..

DELICIOUS MUSICAL BIBAP.. 왠지 모르게 기대가 모락모락..

뮤지컬 비밥 일요일 오후3시 공연이었네요.. 비밥 공연후 빕스 디너의 스케쥴..

빕스 종로점 갈때 여러번 본거지만.. 비밥관광상품이 있는지 일본분들이 단체로 비밥을 꽤 많이 보시더라구요..

비밥은 비트박스, 비보잉, 마샬아츠, 아카펠라 등을 잘 비벼서 만든 공연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논버벌 뮤지컬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 언어장벽이 없습니다.. 외국인이나 말못하는 꼬마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그런 쉬운 공연..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공연.. 비밥에서 모두모두 즐기세요..

거의 쉴 틈 없이 전력질주.. 그야말로 마구 달리기 때문에 지루할 틈이 그다지 없습니다.. 빠른 속도감은 꽤 맘에 들더군요..

일본 스시, 이태리 피자, 중국 치킨누들, 한국 비빔밥 뭐 이렇게 나온다는.. 비비비 바바바 비빔밥~.. ㅡㅡ;;..

뭐 어쨋거나 공연 다 보고 바로 2층 빕스 종로점으로 슝~..

비밥 티켓을 소지하시고 빕스를 방문하시는 고객분들께는 에이드 2잔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단..

ONE NIGHT IN BRAZIL.. ㅡㅡ;;..

비밥 얌얌 스테이크 패키지와 비밥 싱싱 샐러드 패키지 식사권.. 인증샷.. 비밥 얌얌 스테이크 패키지 가격은 62,000원.. 비밥 싱싱 샐러드 패키지 가격은 53,000원이라는..

콜라는 펩시..

메론 상태 확인을 위해 일단 한접시 흡입하고 시작..

로만 믹스드 빈스 샐러드.. 소세지랑 콩 냠냠~..

잣과 블랙올리브 베이컨이 들어간 파스타 샐러드..

피치 치킨 샐러드.. 복숭아 흡입~..

자몽 에이드..

지인분의 선택~ 자몽에이드..

유자 에이드..

에이드로 살짝 기분을 전환한 후 계속 샐러드바 공략~..

포테이토 웻지와 빕스 치킨.. 먹기 편한 살로만 치킨 좋네요.. 빨간살이라 부드럽고..

쉬림프 세비체..

감귤쥬스..

연어 샐러드도 흡입해줘야 하고.. 아~ 먹어야 할 것들이 넘 많네요..

쉬림프 블랙 누들 파스타 샐러드..

얌스톤 뉴욕 스테이크..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역시 빕스는 얌스톤~..

펜스를 치워 보면 뭐 이렇게 아름다운 스테이크의 모습이.. ㅋㅋㅋ..

바로 집도해서 냠냠.. 비밥의 축복인건지 운이 좋네요.. 맛있는 고기 걸림.. ㅋㅋㅋ..

호호 불면서 먹어야 했을 정도로 완전 뜨거워서 좋았던 믹스드머쉬룸..

스테이크하우스 빕스 종로점에선 역시 스테이크를 썰어 줘야 제맛~..

쿠흐흐~ 맛있다.. ㅋㅋㅋ..

완전 만족스러웠던 스테이크.. 맨날 이렇게 운이 좋았으면 좋겠네요..

스테이크 흡입 후에는 입가심용 메론을 준비합니다..

빕스 종로점의 축복~ 무제한 폭립.. 스페어립으로 바꿨다더니 사실이네요.. 립이 완전 커졌음..

기존 립과는 역시 많이 다릅니다.. 크고 살도 많고 고기맛도 진합니다..

바로 나온 피자는 역시 맛있군요..

지인분께서는 나쵸흡입 시작하심..

주문한 크림소스 파스타가 도착한 모습.. 스푼으로 소스 마구 퍼묵~..

메론은 뭐 한번에 이 정도는 먹어줘야.. ㅋㅋㅋ..

지인분께서 사랑하시는 홍합..

빕스 딜라이트매장에선 폭립에도 집중해주셔야 합니다.

한결 풍부해진 맛~ 빕스 폭립.. 근데 넘 배부르다.. 디저트 모드로 전환을..

빕스 치즈케익..

녹차 똥아이스..

샷추가한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로 마무리.. 더 먹었다간 토할꺼 같아서 바로 멈춤.. ㅋㅋㅋ..

비밥 공연과 빕스 종로점 샐러드바를 모두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비밥-빕스 맛있는 패키지.. 나름 쏠쏠하지 않나 싶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