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광양식 불고기 | 불고기브라더스 일산점

FAMILY RESTAURANT

2012. 9. 27. 08:39

반응형

불고기가 심각하게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하게 된 불고기브라더스 일산점..

불고기는 역시 불고기브라더스에서.. 웨이팅도 없고 좋네요..

환영전채로 일단 출발..

차도 나오고..

환영전채는 풋콩, 옥수수, 감자 조합..

하이네켄 빅바틀을 2병 주문하면 35%할인 받을 수 있는 행사중이어서 하이네켄도 주문..

고민끝에 한우 광양식 불고기를 주문했네요..

하이네켄 650ml.. 1+1 12,800원..

불고기 소스 3종세트..

반찬들 바로 깔리기 시작하네요..

샐러드..

양파김치..

된장고추..

배추김치..

상추와 깻잎..

무채..

단호박샐러드..

백김치..

참나물 장아찌..

불판 올리고.. 고기를 투하할 준비를 합니다..

한우 광양식 불고기.. 22,800원..

사랑스러워 보이는 불고기들..

고기 익어 가는 동안 열심히 반찬 흡입..

직원분께서 고기 뒤집는 시기를 놓치셨네요.. 탔음.. ㅠ.ㅠ..

계속해서 하이네켄 흡입.. 1+1으로 주문하니 역시 저렴한..

지글지글.. 익어가는 불고기들..

불고기는 역시 바로바로 흡입해줘야 제맛..

상추에 쌈을 싸서 냠냠..

단호박 샐러드는 리필도 도와주시고..

깻잎이랑 상추도 리필해주시고.. 서비스가 저번이랑 너무 큰 차이가 나는군요.. 역시 불브는 복불복.. ㅡㅡㅋ..

고기 다 먹고 또 올려서 냠냠..

광양식 불고기.. 살랑살랑 흔들면서 냠냠냠~..

감자랑 버섯도 흡입해주고..

광양식 불고기 흡입 후에는 식사가 준비되었단..

비빔냉면.. 후식 5,900원..

불고기브라더스 특제 양념의 비빔냉면..

비벼보면 뭐 이런 느낌..

찰진 면발을 마구 흡입..

의외로 매콤하다는 지인분의 평가..

물냉면.. 후식 5,900원..

비빔냉면이 매워서 못먹는 저는 물냉면을.. ㅡㅡ;;..

의외로 괜찮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불브 냉면..

육수는 별로지만 면은 나름 괜찮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시원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도와줬던 물냉..

매실차..

매실차까지 챙겨주시고.. 지난번 서비스와는 정말 천지차이.. 진작 이랬으면 좋았잖니.. ㅡㅡ;;..

카리부커피..

역시 카리부커피로 마무리하는게 불브스타일..

광양식 불고기 거기에 냉면.. 커피까지 흡입하고 나니 정말 배가 땡땡~..

정상적인 모습의 불고기브라더스를 경험할 수 있었다는.. 늘 이렇게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으면 좋으련만..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