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밥집 | 애니골 웰빙한정식 잎새향

DELICIOUS WAY

2013. 2. 24. 10:00

반응형

밥을 먹고 싶을 때 찾으면 좋은 일산 풍동 애니골 밥집~ 웰빙한정식전문점 잎새향..

잎새향은 뭐 이렇게 한상 가득 나오는 반찬과 밥을 흡입할 수 있는 곳이라는..

더덕구이 정식을 주문했네요.. 더덕구이 정식 가격은 1인 12,000원..

누룽지부터 주시네요..

호박죽..

살짝 미적지근한 느낌..

생춘권..

전엔 넘 매웠는데.. 이번엔 적당한듯..

잡채..

시금치가 조금 부족한 기분이었던 잡채.. 잡채를 흡입해주면 역시 안정감이 몰려오는..

샐러드..

새콤달콤한 과일드레싱의 샐러드.. 드레싱 좀 덜 달았으면 좋겠음.. 넘 달더란..

앙트레인 더덕구이가 나왔네요.. 이거이 더덕구이 2인분이라는..

흑미밥..

양배추 피클..

깻순나물..

멸치볶음..

부침개..

도토리묵 무침.. 살짝 마일드해져서 먹을만 하네요..

매콤한 두부된장찌개..

된장찌개에는 양파랑 호박, 팽이버섯 등도 들어가 있다는..

우거지 된장지짐..

가자미구이.. 식어서 단단..

간장게장..

배추김치..

들깨스러움으로 충만했던 호박나물..

두부김치.. 은근 매움..

해파리냉채..

가장 중요했던 메인 더덕구이..

더덕은 야들야들하고 나쁘지 않은 퀄리티네요..

역시 더덕은 구워 먹어야 제맛인듯 싶기도 하고.. 양념장도 딱 적당한 수준..

은근 쥬시하기도 하기도 함..

잎새향 다른 메인메뉴에 비해 볼륨감이 부족하다는 지인분의 평가였네요..

뭐 어쨋든 가격대도 만만하고 해서 이것저것 반찬이랑 밥먹을 때 방문하시면 좋을만한 곳입니다.. 퀄리티는 오락가락하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