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판&부대찌개브라더스 은평이마트점 | 묵은지 부대찌개

FAMILY RESTAURANT

2013. 5. 16. 06:30

반응형

불고기브라더스 블랙카드 쿠폰북 묵은지부대찌개 무료쿠폰 사용을 위한 방문이었네요.. ㅋㅋㅋ..

오늘의 차로 출발..

앞접시와 수저 세팅은 손님의 몫.. 테이블 옆 서랍을 열어 꺼내심 댄단..

옥수수빵..

역시 전 환영전채가 그립다는.. ㅡㅡㅋ..

단호박샐러드..

배추김치..

콩나물무침..

무말랭이..

묵은지 부대찌개.. 9,900원..

진지..

기름 좌르르 도는 쌀밥.. 역시 부대찌개집은 밥이 맛있어야 하는게 기본..

요거이 3인분입니다.. 메뉴판 사진이랑은 좀 다르네요.. 녹색의 야채들이 없달까나..

중앙에 양념장과 고기, 묵은지 그리고 사진엔 안보이지만 키드니빈이 깔려 있음..

소시지와 새송이버섯..

콩나물..

고추와 파..

햄과 떡이 자리하고 있네요..

잘 섞어주면 뭐 이런 느낌..

라면사리.. 1,500원..

오뚜기 라면사리를 투하해..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한국자 퍼올리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단..

꼬불꼬불한 라면.. 일단 흡입해 주시고..

묵은지의 양이 생각보다는 그닥이었네요.. 의외로 버섯이 많음..

밥과 함께 묵은지 부대찌개 냠냠..

별로 많이 맵지도 않고 적당히 칼칼하고 깔끔한 느낌이에요..

별로 안매웠는데도 불구하고 땀이 쪽~ 나네요..

다 먹고 밥을 볶고 싶었는데.. 욕심처럼 많이 먹을 수는 없는게 그저 안타까웠던.. ㅠ.ㅠ..

어쨋거나 오랜만의 부대찌개였다는.. 계산할때 불고기브라더스 블랙카드를 제시하면 20%할인도 되고 굿~..

다음엔 수제소시지부대찌개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쿨럭~.. 부대찌개는 역시 철판&부대찌개브라더스란 결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