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프라이데이스 | 잭다니엘찹스테이크 & 스텍버거

FAMILY RESTAURANT

2013. 5. 14. 16:14

반응형

직거래가 있어서 오랜만에 찾은 T.G.I.FRiDAY'S 홍대역점.. 지하철 광고방송에도 나오는 유명한 매장.. ㅋㅋㅋ..

언제 방문해도 한가한 느낌이 드는 T.G.I.FRiDAY'S 홍대역점입니다.. 사람도 없고 좋음.. ㅋㅋㅋ..


지인분께서 올만에 티지버거가 드시고 싶으시다고 하셔서.. 스택버거 주문했네요..

물티슈..

스트로베리 바나나 콜라다.. 8,700원..

썩은 파인애플 가니쉬의 압도적인 비쥬얼에 압도되는 기분이었던 스트로베리 바나나 콜라다..

피나콜라다믹스에 딸기와 바나나.. 스트로베리 바나나 콜라다..

요거이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티지의 식전빵 크랜베리호두빵입니다.. 꽁꽁얼은 버터와 함께 제공..

크랜베리랑 레이즌 호두가 들어간 곡물빵입니다.. 텍스춰가 거칠거칠한게 특징.. 건강을 너무 생각한듯.. ㅡㅡㅋ..

잭다니엘 찹스테이크.. 19,300원..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오랜만에 주문한 잭찹..

기름이 좌르르 도는 찹스테이크에.. 잭다니엘 소스 반 보르도 소스 반..

더운야채.. 파프리카, 당근, 컬리플라워, 브로컬리 조합..


버섯향이 감돌지 않는 머쉬룸 라이스와 함께 제공..

집도는 지인분께서 친절하게 도와주셨네요.. 기름 좔좔~..

역시 찹스테이크하면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ㅋㅋㅋ..

스텍 버거.. 16,500원..

전부터 도전해보고 싶었던 메뉴인데.. 이제서야 먹게 되는.. 암튼 요거이 스텍버거입니다..

그야말로 압도적인 비쥬얼을 자랑하는 버거.. 두툼한 어니언링이 3단.. 훈훈하네요..

후렌치후라이도 나름 푸짐하게 곁들여 진다는..

케찹은 줄 생각을 안하시길래 요청해서 겨우 받아냄..

번-어니언링-어니언링-어니언링-토마토-베이컨-양파-피클-바베큐소스-아메리칸치즈-패티-로메인-번 조합인듯..

두툼한 어니언링과 잘익은 토마토 패티 위에 츄르르 녹아내린 치즈의 조화가 환상..

입이 찢어질꺼 같다는 공포감이 엄습해 버거 안에 어니언링을 하나밖에 못넣은게 아쉽네요.. ㅡㅡㅋ..

노릇노릇 튀겨진 후렌치후라이는 보너스.. 케찹 찍어 냠냠..

잭다니엘버거보다 만족스럽다는 지인분의 평가.. 담엔 소스는 빼고 소금 양념만 해달래야겠단.. 먹다보니 소스가 줄줄줄~..


그나저나 프라이데이스 홍대점 서비스는 정말 답이 없네요.. 답답하면서도 느리고 불안하기까지 하더란.. ㅡㅡ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