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일본우동 마루가메제면 신촌점 | 니꾸타마붓카케 자루우동

FAMILY RESTAURANT

2013. 5. 11. 20:25

반응형

여름이 다가오기 전에 지인분과 함께 즐긴 소소한 꽃놀이 후 들른.. 정통일본우동 마루가메제면 신촌점..

날씨는 예상대로 꿉꿉.. 뭐 어디 나들이만 나가면 날씨가 이렇다니깐.. ㅡㅡㅋ..


서울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꽃~ 철쭉..

귀요미 팬지들.. 별로~.. 꽃놀이 말아먹은 후 우동먹으러 마루가메로.. ㅡㅡㅋ..

마루가메제면 신촌점 나름 괜찮은 위치네요.. 현대백화점 신촌점 바로 옆.. 신촌로터리 나뚜루 골목이라고 하면 되려나.. 옛날 율촌칡냉면 자리라고 하면 이해가 쉬운 분들도 계실듯.. 여나목 망하고 생긴건가.. ㅡㅡa..

마루가메제면 홍대점과 메뉴 구성이 약간 다르군요.. 각 매장별로 한정메뉴를 두가지정도 넣는 훈훈한 방식인듯..홍대에 비빔우동이 있다면 신촌엔 돈코츠우동이 있고 뭐 그렇다는.. 오~ 신촌점은 자루우동도 있네.. 오늘은 자루우동으로 결정..

의외로 사람도 많고 북적거렸던 마루가메제면 신촌점.. 바람직스럽네요.. 여기 안망하고 잘 대쓰면 좋겠어요..

니꾸타마 붓카케.. 중 6,200원..

지인분께서 욕심껏 담아오신 오싱코와 텐카츠입니다.. 마루가메제면 오싱코 무료혜택은 정말 좋음..

마루가메제면에서 가장 비싼 럭셜 우동.. 붓카케우동(3,800원)에 온타마(400원)토핑 니꾸(2,000원)토핑 조합..

온우동과 냉우동 모두 가능한 붓카케 우동입니다.. 탐스러운 온타마..

니꾸토핑이 생각보다 제대로네요.. 고기토핑 생각외로 정직하다고 지인분께서 칭찬..

우동면을 들어 올리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단..

붓카케우동을 사랑하시는 지인분.. 튀김도 주문할껄 하고 막 후회하시고.. ㅋㅋㅋ..

온타마를 터트리면 이렇게 사랑스럽게 노른자 용암이 흐릅니다..

계란노른자와 함께 우동면 흡입.. 코시가 살아 있다고 막..

니꾸토핑.. 고기가 도톰해서 텍스춰도 살아있고 괜찮다는 평가..

역시 니꾸토핑은 럭셔리해요.. ㅋㅋㅋ..


반쯤 먹다가 중간에 텐카츠를 쏟아 부어 화려하게 변신시킴..

텐카츠와 함께 우동흡입..

나중에 막 느끼하다고 고통을 호소하신 지인분.. 텐카츠 욕심이 과하셨던듯.. ㅡㅡㅋ..

자루우동.. 중 3,800원..

제가 사랑하는 자루우동.. 그야말로 아름다운 자태.. ㅋㅋㅋ..

츠케지루.. 붓카케우동은 이거이 면에 담궈진 상태에서 먹는거고 자루우동은 찍어 먹는거고 그렇습니다..

츠케지루엔 파를 많이 넣어야 맛있어요.. 취향에 따라 와사비나 생강을 더하셔도 됩니다..

광택도 살아 있고.. 면도 넘 뽀얗고.. 굿굿굿~..

한 젓가락 집어 올리면 뭐 이런 느낌..

천원만 추가하면 이거이 두배로 나옵니다.. 곱배기 주문할껄 그랬나 욕심도 갑자기 나고.. ㅋㅋㅋ..

이제 파를 투하할 시간..

츠케지루에 파를 듬뿍 넣은 후에..

우동면을 담궈본 모습.. ㅋㅋㅋ..

쿠하하 맛있어.. ㅋㅋㅋ..

마루가메제면은 역시 자루우동~..

여기 우동은 면만 그냥 먹어도 맛있음..

역시 우동은 마루가메.. 저렴한 가격에 압도적인 퀄리티..

사누키우동 특유의 허리맛이 살아있는 자루우동.. 면이 정말 탱탱해요~..


마루가메제면의 맛을 홍대는 물론 이젠 신촌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단.. 강남역점도 곧 오픈한다고 하는군요.. 무서운 기세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