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의 신제품 건강도넛 | 이것이 웰빙 도넛??

STARBUCKS COFFEE

2009. 9. 28. 09:56

반응형

던킨 15주년기념으로 건강한 도넛을 건강한(?) 가격에 판다길래 집에서 가까운 던킨도너츠 매장을 찾았습니다..이곳은 새절역에 위치한 던킨도너츠 새절역사점.. 지나다니면서 많이 보긴 했으나 처음 가봤다는.. ㅡㅡ;;..

던킨도너츠 프레시 앤 쿨 페스티벌..아이스커피, 아이스라떼, 트로티칼 쿨라다 프로모션 중..

던킨도너츠의 신제품 에스프레소 칩 블렌디드..초코 커피 크런치가 씹히는 에스프레소 블렌디드라고 하는군요.. 맛은 어떨지..

세계 5대 건강도넛 페스티벌.. 그래 이거야!!..던킨도너츠의 신제품 김치 고로케랑, 요거트 필드, 브라운 소이 필드는 꼭 먹어보고 싶었어요.. ㅋㅋㅋ.. 

던킨 15주년 기념 이벤트.. 건강한 도넛을 건강한 가격으로 드립니다..던킨도너츠 건강도넛팩 구매시 최대 33% 할인혜택을 준다고는 하지만.. 실제론 개당 100원~200원정도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소소한 행사입니다.. ㅋㅋㅋ..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 추석엔 던킨 기프트 세트로 고마운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세요..전 몰랐는데.. 던킨 원두 생각보다 비싸군요.. 커피 두봉다리로 구성된 커피세트 2호가 30,000원.. 200g 한봉지에 15,000원이라는 정말 후덜덜한 가격 놀랍네요.. ㅠ.ㅠ.. 

암튼 매장에서 던킨 도넛 하프더즌을 요렇게 구입해왔습니다.. 매장이 작아서인지 제가 원하던 건강도넛은 별루 없더군요.. 딱히 늦은 시간도 아닌 오후5시였건만 ㅠ.ㅠ.. 김치고로케, 요거트필드, 브라운소이필드, 검정콩올드훼션드, 렌틸콩카카오, 렌틸콩카레고로케 왜 안팔아 ㅠ.ㅠ..

암튼 분노를 가라앉힌 후에 사진 찍어봅니다.. ㅡㅡ;;..건강도넛.. 갈릭 글레이즈드.. 900원인데 행사중이라 800원에 사왔어요..

마늘이 들어간 글레이즈드 도넛입니다.. 마늘향이 나긴 하는데 매우 미약한 수준이더군요.. 마늘스러운 풍미가 더 강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건강도넛.. 올리브 츄이스티.. 1,200원인데 할인해서 1,000원에 구입..

역시 던킨 츄이스티는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그나저나 올리브 츄이스티인데 올리브는 어디에 넣은건지 모르겠더군요.. ㅋㅋㅋ..

건강도넛.. 올리브 갈릭롤입니다.. 1,200원인데 행사중이라 1,000원에 구입..

갈릭 글레이즈드와 마찬가지로 갈릭버터스러운 풍미가 미약하게나마 있습니다..올리브는 어디에 들어간건지 모르겠습니다.. 올리브유를 반죽에 넣었다는건지 ㅡㅡa..암튼 던킨 건강도넛.. 뭐가 건강하다는건지 전 도무지 모르겠더라는. 기존 제품하고 별로 차이도 없는거 같고..

이제부턴 건강하지 않은 도넛들을 맛볼 차례입니다.. 초코 아몬드칩.. 1.200원..

렌틸콩 카카오가 없어서 대신 구입했다는 ㅋㅋㅋ..

부드러운 링도넛 위에 쵸코와 고소한 아몬드가 함께..

갈릭 글레이즈드만 구입하면 섭섭해할 것 같아서 오리지날도 구입합니다..900원인데 할인행사중이어서 700원에 구입..

역시 오리지날 글레이즈드는 크리스피크림 ㅋㅋㅋ..

스위트 바닐라 후렌치.. 이것도 할인중이라 구입.. 100원 할인된 1,000원..

보들보들 촉촉하니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핑크 듀얼 하트.. 1,200원..

핑크빛 하트안에는 스트로베리 필링과 바바리안필링 두가지가 들어있어요.. ㅋㅋㅋ..

여러분~ 사랑해요~♡.. 저처럼 던킨도너츠로 사랑을 전해보세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