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소프트뱅크 4G LTE 무제한 | 포켓와이파이 도시락

T

2017. 4. 3. 21:47

반응형


후쿠오카 여행준비하면서 예약했던 일본 소프트뱅크 4G LTE 무제한 포켓와이파이 도시락..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오랜만에 포스팅 해봅니다..



그동안은 일본공항에서 현지수령하는 포켓와이파이를 500엔(5,000원)에 이용했는데.. 지난번 미친 입국대기 시간으로 고통받고 난 후에는 국내수령으로 갈아탔습니다..




여유롭게 출국 2주전에 인터넷에서 예약했습니다.. PC와 모바일 어디에서 예약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출국하기 전에에 확인문자와 카카오톡 메시지가 와서 안심.. 



전 늘 공항철도를 이용해서 인천공항에 갑니다.. 리무진이 40분당 한대라 시간 맞추기가 힘들고 열차보다 빠른 것도 아닌지라.. 공항철도가 싸고 편해요..



체크인 하기 전에 먼저 해결해야 할 미션이 있습니다.. 우선 환전신청한 외화 찾기.. 그 다음은 예약한 포켓와이파이 찾기입니다.. 잊어선 안되는 필수미션들..



교통센터와 여객터미널 중간쯤 이동하다보면 딱 중간쯤의 위치에 신한은행 인천국제공항점이 있습니다.. 공항철도 이용하심 여기서 찾으심 되고 아님 3층 신한은행에서..



와이파이 도시락은 회원가입 로그인 같은거 필요없고.. 휴대폰 본인인증 후 이용국가 선택, 출국일 입국일 지정하고 결제하시면 됩니다.. 빠르고 간단.. 



전에 이용하던 일본공항 현지수령 포켓와이파이는 일본 일부지역만 가능하고.. 꼭 JCB카드로 결제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도시락이 더 저렴하고 편하더라구요..



카카오톡으로 예약확인 알림 오고 카카오톡으로 상담원의 빠른상담 또한 지원하고 있답니다.. 안심보장제가 있어서 만일의 사태가 발생해도 안심이기도 하구요..



포켓와이파이 수령은 인천공항 1터미널 1층 7번출구 옆과 2터미널 1층 1번출구 옆에서 하시면 됩니다.. 출구 바로 옆에 부스가 있어서 숫자만 읽을 수 있으면 노프라블럼..



와이파이 도시락 일본에그와 돼지코, 충전기, 충전케이블이 이렇게 가지런히 들어 있습니다.. 수령할 때 데스크에서 내용물 확인해주고 받지만 다시 한번 점검..



와이파이 도시락 단말기는 휴대폰과 맞먹는 3000mAh 대용량 배터리인지라 10시간동안 빵빵한 와이파이 공급이 가능합니다.. 뭐든지 배터리 오래 가는게 제일 중요하죠..



일본 소프트뱅크 포켓와이파이 화웨이 501HW 매뉴얼과 친절한 가이드북이 들어 있어서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도 무리없이 와이파이를 공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와이드모바일 와이파이 도시락 이용해보니까 역시 1위업체라서 그런지 수령과 반납이 편하거든요.. 24시간 터미널에서 이용할 수 있다는건 분명 차별화된 매력..



할인코드 자동적용하셔서 예약하시면 현지수령보다 더 저렴한 4천원.. 일본 가시는 분들은 와이파이 도시락이 쌉니다.. 예약은 이곳 → 할인예약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