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하고 부드러운 유혹 | 크리스피크림 도넛

TASTY SWEETS

2010. 2. 1. 00:19

반응형

오랜만에 찾은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넘 땡겨서 미칠 것만 같아서 그만 크리스피크림을 방문하고 말았답니다.. ㅠ.ㅠ..

아름답게 들어온 핫나우 네온등.. 그저 아름답습니다.. ㅋㅋㅋ..

주문한 커피가 나왔네요.. ㅋㅋㅋ..

크리스피크림의 커피는 100% 유기농 커피만을 사용한답니다..

어쨋거나 카페 아메리카노.. S 3,300원..

완전 뜨끈뜨끈.. 아 역시 따끈한 커피를 마시니 심신이 안정되는듯한 기분이.. ㅋㅋㅋ..

크리스피크림은 콜롬비아산 유기농 원두만을 고집하고 있답니다..

요건 카페 라떼.. S 3,500원..

부드러운 우유와 함께 즐기는 에스프레소의 향.. 카페라떼~..

크리스피크림은 요게 있어서 커피 마시는 재미가 더하지요.. 크리스피크림 커피 스탬프 카드..

커피를 한잔한잔 마실때마다 쌓여 가는 도장들 ㅋㅋㅋ.. 은근히 뿌듯하답니다..

이번엔 제대로 크리스피크림에 빠져들고 싶어서 어소티드 더즌을 주문했답니다..하프더즌으로 두상자를 ㅋㅋㅋ.. 암튼 12,000원..

카페 카푸치노..

도톰하게 올려진 커피 아이싱에 시나몬 슈가 파우더.. 거기에 아름다운 화이트 아이싱..

츄크림 초콜릿..

츄크림 초콜릿.. 이거 넘 맛있어요.. 쫄깃한 츄크림에 쵸코까징.. 먹을수록 빠져드는 ㅋㅋㅋ.. 

글레이즈드 샤워크림..

샤워크림과 케익 도넛의 바람직한 하모니 ㅋㅋㅋ..

스프링클 초콜릿 아이스드..

도넛도 쵸코 거기에 쵸코 아이싱.. 스프링클로 포인트까지 준 달콤한 도넛..

글레이드즈 초콜릿 케익..

크리스피크림 초코케익 도넛 넘 좋아요.. 진한 커피랑 먹음 환상이에요 ㅠ.ㅠ..

츄크림 클래식..

크리스피크림 도넛들 중에서도 요즘 가장 선호하는 도넛이 바로 츄크림..다른 도넛들과는 태생이 다른 도넛입니다.. 완전 쫄깃쫄깃.. 모찌스러운 기분의 맛난 도넛이에요.. 멈출 수 없는 기분..

초콜릿 아이스드 커스터드 필드..

경쟁업체처럼 필링이 야박하지 않습니다.. 정말 바바리안 크림이 가득 들었어요..

시즌 한정 도넛.. 크리스마스 리스..

글레이즈드 도넛에 그린티 아이싱 거기에 화이트 아이싱으로 귀여운 리본 장식 ㅋㅋㅋ..

크리스마스 드림..

요것도 나름 한정 도넛이에요.. 참 이뿌다는.. 있을 때 열심히 먹어줘야만 해요 ㅠ.ㅠ..

드림 초코홀릭..

초코링도넛에 초코칩이 한가득 뿌려져 있습니다.. 주문을 안할 수가 없는 도넛 중 하나..

파우더 스트로베리 필드..

클래식 중의 클래식.. 딸기 필링이 정말 실하답니다.. ㅋㅋㅋ..

크리스피크림의 달콤함에 빠져들어버렸어요.. 도넛 넘 좋아요.. ㅠ.ㅠ..

크리스피크림에서 고객관계전문가인 CRS직원분들이 크리스피크림 각 매장의 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계시더라구요..불만이 있거나 불편한 점이 있으시다면 CRS 직원분을 망설임없이 부르세요.. 바로 친절히 응대해주신답니다..

 크리스피크림에 대한 궁금증 등을 말끔히 해소시켜 주신다지요.. 찾기 쉬워요.. 직원분 중 모자 안쓰신 분 ㅡㅡㅋ..매장 서비스에 불만족하셨다면 CRS 직원분을 꼭 찾으세요.. 고객 입장에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분들이시랍니다..

뭐 어쨋거나 크리스피크림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도넛은 정말 최고인듯 싶어요.. 넘 사랑스럽다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