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약한 필링의 필드도너츠 | 던킨도너츠 메이플

TASTY SWEETS

2010. 1. 12. 00:10

반응형

오랜만에 방문한 던킨도너츠 종로2가점..

종로2가에 있는 직영점이랍니다..

이제 커피도 제조일자를 확인하세요..

제조일자를 확인해봤는데 일주일 되었더라구요.. 어쨋거나 쿠앤크 라떼.. 3,500원..

리드를 열어보면 요런 모습입니다.. 그냥 휘핑크림이 아닌거 같네요.. 커피색 휘핑 그리고 쿠키 토핑..

쿠앤크 라떼.. 그나저나 신선하다는 커피가 왜 이리 향이 미약한건지 ㅡㅡa..

허니 피칸 레이즌.. 1,400원..

누리끼리한 곡물 도넛에 레이즌과 피칸이 들어있습니다..

아무리 곡물 도넛이라지만 너무 퍽퍽한듯 ㅠ.ㅠ..

스위트 바닐라 후렌치.. 1,100원..

정말 노르스름하게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하지만 후렌치 크롤러는 미스터도넛 ㅋㅋㅋ..

이건 처음 도전해보는 도넛.. 메이플..

단풍잎 모양의 도넛.. 예상과는 달리 위에는 덮혀있는건 땅콩 쵸콜릿.. 모양만 단풍잎이었던건가..

안에 필링이 없는줄 알았는데.. 다 먹을때쯤 나오는.. 정말 손톱만큼 필링이 들어있음 ㅋㅋㅋ.. 아~ 최고 ㅡㅡb..

크림 치즈 스퀘어.. 1,300원..

뭐랄까 푸석거리는 도넛 그리고 미약한 필링..

역시 필드도넛은 크리스피크림이 짱인것 같은 기분 ㅋㅋㅋ..

필링 들어간 도넛은 정신건강상 주문하지 않는게 좋을듯한 느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