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 브라운 카페 | NEW 스누피세트

COFFEE ROASTER

2010. 2. 19. 16:21

반응형

지인분들과 함께 방문한 찰리브라운카페..

귀여운 스누피가 반겨주네요..

신제품 머그 50%할인행사가 진행중이네요.. 우왕~ 굿 ㅡㅡb..

한정수량 제품인데 기간내 조기품절이 안된 모양이네요.. 50%할인행사가 계속 진행중입니다.. ㅋㅋㅋ..

커피는 나중 바로 달려가서 머그를 골라봅니다.. 머그 손잡이가 스누피 발이에요.. ㅋㅋㅋ.. 어쨋든 귀엽다는.. 스누피 머그 5,000원..

손잡이 우드스탁 머그 50%할인중입니다.. 만원인데 반값에 판매중~.. 5,000원입니다..머그 완전 깔끔하고 귀여워요.. 강력 추천 ㅋㅋㅋ..

찰리브라운 머그 역시 5,000원입니다..

어딘지 모르게 감상적인 기분이 드는 샐리브라운 머그도 5,000원이네요..

머그 박스도 넘 귀여운 ㅋㅋㅋ..

스누피 무릎담요도 50%할인입니다..

퀄리티가 괜찮아 보입니다.. 스누피 무릎담요 6,000원..

요것도 못보던거 같네요.. 스누피 아크릴 열쇠고리.. 우주비행사 스누피 열쇠고리 넘 귀여운 ㅋㅋㅋ..

그밖의 반값 할인 상품들입니다..스폰지 펜슬케이스 2,750원.. 스폰지 파우치 6,000원입니다..

찰리브라운카페에서 구입한 상품 후기를 홈페이지에 남겨 주시는 분들에겐 푸짐한 상품을 주신다고 하니 응모해보시라는.. 당첨확률은 지극히 높답니다.. ㅋㅋㅋ..

신제품인거 같네요.. 스누피 비스킷.. 3,000원..

언제 봐도 사랑스러운 스누피 쿠키.. 2,500원..

찰리브라운카페의 또 하나의 즐거움.. 찰리브라운카페 프리퀀트카드 하나하나 도장 찍는 재미가 쏠쏠해요~..찰리브라운을 사랑하시는 지인분께서 셀디카드로 커피를 쏘셨어요.. 이 자릴 빌어 감사를.. ㅋㅋㅋ..

복잡스러운 주문을 끝마칩니다..

저희 테이블 위에서 저희를 바라보고 있었던 스누피 ㅋㅋㅋ..

그리고 귀여운 라이너스..

테이블에는 스누피가 ㅋㅋㅋ.. 아~ 넘 좋아요.. ㅋㅋㅋ..

주문 후에 주신 삐삐.. 피그펜~..

삐삐들을 모아봤습니다.. 푸할~..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 직거래의 시간을..베네통에서 온라인 캐스팅 오디션 컨테스트 'IT'S MY TIME'을 개최한다는 지인분의 첩보 ㅡㅡㅋ..

이걸 주시는줄 알았는데 자랑만 하시고 집어 넣으시는 사악한 지인분 ㅠ.ㅠ..

뭐 어쨋거나 커피들이 속속 도착합니다..

카페 카라멜 라떼.. 4,800원..

요거슨 카페 아메리카노.. 3,800원..

산미도 적당하고 밸런스가 좋다며 나름 지인분께서 칭찬을..

카페 모카 라떼.. 4,800원..

넘실대는 휘핑크림들의 압박.. ㅋㅋㅋ..

저는 새로 나온 찰리브라운카페 세트메뉴에 도전해봤습니다.. 월요일~목요일만 판매하네요..찰리브라운(스콘) 세트 4,000원.. 샐리브라운(머핀) 세트 4,500원.. 스누피(베이글) 세트 4,500원..브라운커피가 3,500원인걸 생각해본다면 엄청 쏠쏠한 구성인 셈이지요.. 무조건 추천~..500원 추가시 브라운 커피(드립)를 카페 아메리카노로 업차지 하실 수 있다는.. 

어쨋거나 스누피 세트를 주문해봤습니다.. 4,500원..

보시다시피 드립 커피가 함께 제공됩니다..

머핀은 원하는 맛으로 고르실 수 있습니다.. 전 시나몬 맛으로.. 크림치즈도 기본 제공이고 좋아요..

폴리 크림치즈 1온스가 함께 제공된답니다..

반을 갈라 땃땃하게 제공된 시나몬 베이글에 크림치즈를 듬뿍 쳐발라 냠냠..

베이글과 함께 즐기는 커피.. 세트메뉴 넘 좋네요.. 푸할~..

베이글 의외로 구수하고 맛있네요.. 제법 쫄깃하고 맛있어요.. 배터지게 저녁 먹고 왔는데도 와구와구 냠냠~..

지인분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 찰리브라운카페..

찰리브라운과 그의 친구들~ 그들과 교감할 수 있는 귀여운 공간.. 찰리브라운카페..다음달엔 이대점과 부산경성대점이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앞으론 더욱 자주 찾을 수 있을듯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