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셀디스타4기 오리엔테이션 | 하루 BAR 뒷풀이

DELICIOUS WAY

2010. 2. 20. 04:18

반응형

셀디스타 4기에 선정되는 영광을 얻어.. 삼성카드 셀디스타 4기 오리엔테이션에 다녀왔답니다..

요기가 그 유명한 삼성본관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27층으로 슝~..

셀디스타 4기 오리엔테이션은 27층 경영회의실에서 있었다는..

이쪽으로~..

삼성카드 로고가 멋스럽습니다.. 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제 눈에는 이게 들어온 ㅋㅋㅋ.. 아~ 이 된장스러운 풍경이란.. ㅋㅋㅋ..스타벅스 케이터링을 이용하시는 센스라니.. 삼성카드의 탁월한 선택에 박수를 보냅니다..

스타벅스 커피를 마음껏 마실 수 있었던.. 셀디스타 4기 오리엔테이션..

지각해서 조금 커피가 식어있긴 했지만.. 그래도 스타벅스는 훈훈했습니다~.. ㅋㅋㅋ..

SEL-D 4TH FLY HIGH~..

셀디스타 4기 TOMMY LEE.. 이걸 보니 셀디스타 된게 실감이 나는.. ㅋㅋㅋ..

삼성카드 배한성과장님 명함도 받았구요~..

셀디냐옹님의 진행으로 오리엔테이션이 시작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를 방문해야하는 7가지 이유~.. 캘리포니아 7 테마 가이드..

이거시 바로 캘리포니아~.. 우왕~ 넘 멋있네요 ㅠ.ㅠ.. 보기만 해도 설레이는 캘리포아~.

퓨전 요리의 천국 캘리포니아.. 독창적이고 자유로우며 완전히 새로운 캘리포니아 스타일을..체험할 수 있게 되다니 너무 기쁜 나머지 눈물이 ㅠ.ㅠ..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의 본고장 캘리포니아에서 캘리포니아 클럽 피자를 먹을 수 있게 된 것이지요.. ㅎㅎㅎ..

이번 셀디스타 4기는 호주 퀸즈랜드의 꿈까지 키울 수 있게 되었답니다..

호주 퀸즈랜드 관광청의 경성원 실장님 ㅋㅋㅋ..

퀸즈랜드의 황금빛 엘도라도 골드 코스트..아웃백에서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를 먹으며 꿈꿔왔던 골드 코스트의 꿈도 곧 이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아아~ 사진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기분이 드는 호주 퀸즈랜드 ㅠ.ㅠ..

따스한 햇살이 넘실대는 퀸즈랜드의 여왕님을 어서 뵙고 싶은 기분입니다..

캘리포니아 관광청에서 주신 선물.. 캘리포니아로 가는 지름길 => www.visitcalifornia.co.kr 입니다..

아아 캘리포니아스러운 노랑색.. 맘에 드네요.. ㅋㅋㅋ..

그리고 이번 셀디스타는 델타항공과 함께 합니다.. 영화에서만 보던 그 델타항공을 드디어 타볼 수 있게 된 것이지요.. ㅠ.ㅠ..셀디스타 활동을 열심히 할 것을 약속하며~ 설레였던 셀디스타 4기 오리엔테이션은 마무리..   

뒷풀이는 하루에서..

하루 1층 구이전문점에서는..스끼다시 6가지 제공의 4인용 회, 2인용 회, 해물모듬.. 그리고 멍게, 해삼, 가리비, 개불, 낙지, 가이바시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하루 2층 수입병맥주 & 바에서는.. 각종 양주와 수입맥주를 푸짐한 안주와 함께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는 세트메뉴가 준비되어 있다는..

수입병맥주 전문 하루에서 산미구엘을 즐겨보세요..

아아 분위기가 1층하고 완전 다르네요..

이거이 바로 HARU BAR.. ㅋㅋㅋ..

생맥주는 역시 하이트..

분명 하이트를 따랐는데 카스 후레쉬로 변신하네요.. ㅡㅡ;;..

기본 안주입니다..

바삭바삭..

이것도 기본으로 제공되는 과일..

아삭거리는 사과와..

쥬시한 배가 함께 제공되었답니다..

골뱅이 소면..

매콤스러운 골뱅이 무침..

그리고 사이드로는 계란말이까지 제공되는..

소면을 골뱅이 무침에 마구 비벼서 냠냠~.. 매워 ㅡㅡ;;..

모듬 소세지..

다섯가지 종류의 소세지가 허니머스터드, 케찹과 함께 제공된 모습이네요..

그럭저럭 먹을만 했답니다.. 양도 푸짐하고.. ㅋㅋㅋ..

파닭..

이름만 들어보고 아직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던 파닭을 드디어 체험해보게 되었답니다..

파닭에는 파가 이렇게 미친듯이 올라가는군요.. 오호~..

암튼 셀디스타 4기와 함께한 셀디스타 4기 오리엔테이션 뒷풀이는 역시 훈훈했다는..

모임 및 각종 뒷풀이.. 태평로에선 역시 하루입니다.. ㅡㅡ;;.. 앞으로 펼쳐질 셀디스타 4기 활동 기대가 너무 크네요.. 캘리포니아와 퀸즈랜드 아아~.. 행복해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