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 아하바 브라카 | SAMSUNG DM-U200 이노베이션 파티

DELICIOUS WAY

2010. 3. 2. 16:56

반응형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 PC DM-U200과 함께하는..라이프 이노베이션 파티가 지난 주말 정동에서 있어서 다녀왔답니다..

오랜만에 거닐어 보는 덕수궁 돌담길.. 주말인지라 정말 많은 분들이 나오셨더라구요..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앤디 워홀의 위대한 세계 전시회가 있어서 북적이는듯..앤디워홀의 위대한 세계는 4월 4일까지 서울시립미술관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뭐 어쨋거나 전 아하바 브라카라는 레스토랑에 가야 했습니다..아하바 브라카는 한적한 정동길 한가운데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동극장과 캐나다대사관 중간쯤이에요..

찾았다.. 아하바 브라카.. 찾기는 무지 쉽습니다..

와플과 커피,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그리고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아하바와 오븐구이 돈까스, 퓨전 오므라이스, 냉면을 즐길 수 있는 브라카로 나뉘어져 있더군요..아하바 하면 역시 사해 머드로 유명한 아하바 화장품이 떠올랐는데 그 AHAVA가 아니라 AHAABAH였습니다.. ㅡㅡ;;..

파티가 막 시작하려는 중이더군요..

아하바에선 다양한 와인과 페스트리 도우의 피자,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는.. 파스타와 스테이크 메뉴 주문시에는 신선한 아메리카노가 기본 제공입니다..

매장 밖에서 메뉴판을 보시면서 어떤 메뉴를 파나 구경할 수 있습니다..

노트PC와 데스크탑PC의 장점을 하나로~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라이프 이노베이션 파티는 '일상으로의 초대'라는 주제로 열렸답니다..

아하바 브라카 1층 아하바 레스토랑의 분위기는 대충 이러합니다..

테이블쪽 분위기는 요러합니다.. 액자와 소품들이 제법 이뿝니다.. 조명도 괜찮은 편이네요..

이뿌장한 티웨어들로 꾸며져 있는 아하바..

이뿐 소품들로 가득한 공간입니다..

DM-U200 이노베이션 파티에 어울리는 장소로 잘 선정하신거 같더라구요..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체험단 ㅋㅋㅋ..

삼성 DM-U200.. 참 좋은 체험단이에요.. 이렇게 맛난 것도 먹을 수 있고.. ㅋㅋㅋ..

DM-U200 라이프 이노베이션 파티는 '일상으로의 초대'라는 주제로 진행되었고..드레스코드는 블루였습니다.. 이렇게 세련된 코사지도 준비해주시고 센스가 좋네요..

아하바 브라카 플레이스 매트..

아하바에선 칠레 프리미엄 카사블랑카 리제르바급 와인 할인행사중이었습니다..

식사가 제공되기 전에 매장을 살짝 둘러보는 시간을..

어딘지 모르게 든든해 보이는 티포트..

고급스러워 보이는 찻잔입니다..

대기중인 피클들의 모습도 보이구요..

각종 와인병들..

주방쪽을 살짝 훔쳐보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캐셔와 커피머신 드리퍼 등이 보입니다.. 주방이 꽤 깔끔하네요..

물도 채워주시고..

갈릭 토스트도 제공이 됩니다.. 식빵 사이즈에 딱 맞는 빵바구니네요.. 

접시로 가져와본 갈릭 토스트의 모습입니다.. 바삭하게 잘 구워졌네요..

오늘의 스프가 제공이 됩니다..

양송이 스프로 볼 수 있겠는데.. 버섯향은 그다지 강하지 않습니다..

먹어보니 뭐 이것저것 많이 넣으셨네요.. 스프는 좀 더 따뜻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스프와 함께 갈릭토스트를 냠냠~..

연어샐러드..

꽤 괜찮은 구성의 샐러드 믹스와 함께 연어가 제공되었어요.. 

연어슬라이스는 무순과 함께 돌돌 말린 형태네요.. 연어 위에는 홀스래디쉬와 블랙올리브 슬라이스, 케이퍼가 함께 올라갔습니다..

샐러드는 전체적으로 발사믹 드리즐로 마무리 되어 있습니다.. 무순은 상당히 시들시들한게 힘들어 보였구요.. ㅋㅋㅋ.. 샐러드 믹스는 구성도 좋고 아삭거리고 괜찮더군요..

샐러드를 먹고 있으려니 와인도 서브되었습니다.. 하우스 와인..

와인은 비나 그라듀카 레드가 제공되었습니다..

색이 완벽한 레드입니다.. 이뿌네요.. 보발 품종으로 과일맛이 제법 풍부합니다..

테이블로 생쥐옷을 입으신 분이 다가오셔서 기념촬영을 요청하시더군요.. 뭐 어쨋거나 기념촬영중.. ㅡㅡ;;..

스테이크가 조금 덜 준비된 관계로.. 막간을 이용하여 질의응답의 시간을..

삼성전자 ○○○대리님.. 말씀도 잘하시고.. 잘생기시기까지 하셨다는.. 역시 세상은 불공평한건가요.. ㅠ.ㅠ..

앙트레 제공되었습니다.. 안심 스테이크..

안심 스테이크는 감자 그라탕이 올라가 있습니다.. 슬라이스한 감자 위에 치즈를 올려 살짝 구워내셨어요..

그리고 황금색 단호박과 아스파라거스, 토마토.. 사이드로는 야채 베이컨말이.. 스테이크 주위엔 조금 의외인 허니머스터드로 장식..

스테이크를 갈라봅니다.. 아~ 이거슨 그야말로 퍼펙트한 웰던!!..이렇게 완벽하게 익히기도 정말 힘드셨을텐데.. 정말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쿨럭~

 피클도 제공해주시구요..

스테이크가 완전 퍽퍽함 그 자체였답니다.. 주위에선 장조림 같다는 평가셨고 ㅋㅋㅋ..

아하바의 안심 스테이크를 먹고 있으니.. 왠지 모르게 결혼식에 온듯한 착각도 들고 미묘한 감정이 일어납니다..모양이 이쁜만큼 맛도 좋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뭐 어쨋거나 스테이크는 완식.. 저야 모 맛도 모르고 그냥 먹으니까요.. ㅋㅋㅋ..

다른분들 식사 열심히 하시는동안 저는 DM-U200 모델 컨테스트 심사를.. 저기 있는 파란색 스티커를 맘에 드는 모델들에게 투표하면 되는..

거실에 설치해도 이렇게 잘 어울리는군요.. 역시 일체형이다보니 지저분한 선들로부터 해방이 되기 때문이겠죠??.. 터치스크린이 되다보니.. 그냥 화면만 꾹꾹 누르면 되니깐 애들있는 집에선 정말 굿입니다..  

형언군과 두언군이네요.. 제가 스티커를 붙여드렸지만 입상에 실패한 ㅡㅡ;;..

이분은 ㅡㅡa..

스크린만 꾹꾹 누르면 되니깐 정말 누구나 친해질 수 있는 DM-U200입니다..

터치스크린도 터치스크린이지만.. 일단 너무 조용하고.. 디자인이 넘 깔끔해서 맘에 듭니다.. 꽤 만족스러워요.. ㅋㅋㅋ..

후식을 주신다고 하네요.. 커피나 티 중에 택일입니다..

커피를 못드신다는 모르겐님께는 녹차가 서브되었습니다..

조금 이뿐 잔에 나올 줄 알았는데.. 평범한 머그에 제공되었네요..

저는 커피를 주문했네요..

설탕은 블루마운틴 통에 담겨 있더군요..

커피는 생각보다 맛있네요.. 밸런스도 좋고 제법 구스름해요..

스테이크가 좀 좌절스러워서 기대하지 않았는데.. 커피맛은 의외로 꽤 괜찮았다는..

커피까지 다 마시니 왠지 마무리한 느낌도 들고.. ㅎㅎㅎ..

요거이 삼성전자의 야심작.. 일체형PC 삼성 매직스테이션 DM-U200..그나저나 화이트밸런스를 안맞추고 찍었더니 상당히 메롱스럽네요.. 원래는 이뿐 흰색이에요.. ㅡㅡ;;..

키보드랑 마우스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 상태였습니다만.. 뭐 꼭 있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이렇게 손가락으로 화면을 누르시면 되는 ㅋㅋㅋ.. 스피커나 캠 이런거도 다 본체 내장형이라 정말 깔꼬롬해요.. 

이렇게 이뿌장한 공간에 가장 어울리는 PC는 삼성 DM-U200이 아닐까 싶은 ㅋㅋㅋ..

아하바에서의 삼성 매직스테이션 라이프 이노베이션 파티는 이렇게 마무리 됩니다..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으로 일상 생활에서의 작은 혁신을 이뤄 보시라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