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대비 최고의 만족 | CPK 9900원 런치세트

FAMILY RESTAURANT

2009. 5. 2. 00:20

반응형

CPK의 드림런치.. 정말 꿈에 그리던 런치였는데..근로자의날 그 꿈이 이루어졌습니다.. 9,900원 드림런치의 꿈 ㅋㅋㅋ..

9,900원에 CPK 풀코스 런치를 즐길 수 있는 CPK DREAM LUNCH!!..CPK 명동점은 1년 365일 계속합니다..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4시까지가 런치타임.. ㅎㅎㅎ.. 

CPK의 드림런치는 스프 + 메인메뉴 + 탄산음료 + 후식(커피)까지 말그대로 풀코스..정말 9,900원이라는군요.. 지인분께서 믿기지 않아서 양이 다르거나 하지 않냐고 여쭈니 본품 그대로 제공된다는 설명..

코코펀 명동,종로버젼의 쿠폰북에는 CPK 쿠폰이 들어있습니다.. CPK 가시기 전에 꼭 챙기시라는..

CPK 명동점 9900원 드림런치 메뉴판을 찍어봤습니다.. 혼자 찍느라 사진이 이모냥..지인분께서 들고 계셔주셨으면 좋았을텐데.. 협조를 안해주셔서 ㅡㅡ;;..암튼 다들 궁금해하시는 9,900원 드림런치 메뉴는 이러하답니다..쿵파오 스파게티, 오리지널 BBQ 치킨 피자, 타이 크런치 치킨 샐러드, 갈릭 크림 페투치니 머쉬룸,로스트 갈릭 치킨 피자, 볼로네즈 스파게티, 이탈리안 토마토 & 바질 피자, 오리지널 찹 샐러드,그릴 치킨 시저 샌드위치 + 시저 샐러드, 토마토 바질 스파게티니.. 모두모두 9900원!!..메인메뉴에 스프와 소다음료, 커피까지 제공되니 정말 환상이죠.. ㅋㅋㅋ.. 팸레 최고의 런치세트입니다..CPK 드림런치는 타쿠폰 및 할인혜택과 중복이 불가하답니다.. 쿠폰 안써도 좋아.. 9,900원인데 뭐 ㅋㅋㅋ..

모든 KB카드로 CPK에서 10%할인 받고 100% 당첨의 행운을 잡으세요!!..

CPK 통맥주 3000cc 출시!!.. 이제 통 크게~ 즐기세요..CPK에서 통맥주를 주문하시면 바삭바삭 나초칩을 함께 드립니다..생맥주 3000cc 15,000원, 1500cc 8,000원.. 아아 생맥주도 늠 저렴하다는..이런 좋은 이벤트는 CPK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널리 알려주시면 좋으련만.. ㅡㅡ;;..

쿵파오 스파게티와 로스트 갈릭 치킨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담당서버님께서 물티슈부터 제공해주시는군요..

음료 기다리는동안 심심해서 찍어본 ㅡㅡ;;..

지인께서 주문하신 모히토 클래식입니다.. 물론 버진..런치세트에는 소다음료가 제공되는데 여기에 2천원을 업차지하면 모히토나 레몬에이드로 주문할 수 있어요..

우왕.. 엄청 시원해보이는 모히토네요.. 역시 모히토는 CPK에서.. ㅋㅋㅋ..

가난한 저는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ㅡㅡ;;..

오늘의 숩은 포테이토 릭 스프.. 선택권은 없습니다.. 오늘의 숩으로 무조건 나간다는..

감자 부추 스프라고 해야하려나요.. 잘 갈아진 감자숩의 풍미가 괜챦습니다.. 미묘하게 유니크하고 맛있네요.. ㅎㅎㅎ..

파스타가 꽤나 빨리 제공되었습니다.. 쿵파오 스파게티의 모습.. 이거 원래 15,900 런치세트에 있던건데.. 9,900원에 즐길 수 있다니 정말 꿈만 같아요 ㅠ.ㅠ..

쉬림프 매니아인 지인분께서 새우를 업차지하자고 하셔서 3,000원 내고 새우를 추가했어요..새우는 제법 포동포동한게 7마리 나오네요.. 제법 업차지한 값을 하는듯 ㅋㅋㅋ..

담당서버님께서 피클도 제공해주십니다..

할라피뇨도 주시는군요.. 할라피뇨가 엄청 크고 좋아요..

쿵파오 치킨 & 쉬림프 스파게티.. 면을 포크로 돌돌 말아 맛을 봅니다..CPK 쿵파오 소스 특유의 매콤한 풍미가 다가옵니다.. 고소한 땅콩맛도 참 맘에 들어요..

쿵파오가 제법 매콤해서 콜라를 좀 마셔줬더니.. 담당서버님께서 금새 리필을 도와주셨다는.. CPK 서비스도 굿~..

새우도 괜챦고 치킨도 맛있네요.. 특히 보들보들한 치킨스킨이 별미네요.. 닭껍데기 원래 잘 안먹는데 CPK는 맛있네요.. ㅋㅋㅋ..

스파이시하면서 맛있는 중화풍미의 스파게티입니다..역시 CPK의 쿵파오소스는 맛있네요.. 이런 스파게티가 9,900원이라니 믿기질 않아요.. 감동 ㅠ.ㅠ.. 

CPK의 피클을 사랑하시는 지인분께선 이번에도 리필을 하셨다는 ㅡㅡ;;..

파스타를 마구 먹어치우고 있는데 도착해준 피자.. 로스티드 갈릭 치킨 피자입니다.. 디너에 주문하면 피자만 17,900원입니다만.. 드림런치는 무조건 9,900원.. 그것도 세트로 ㅋㅋㅋ..

보기만해도 제법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피자입니다.. 바로 피자를 한쪽 집어들고 맛을 봅니다..역시 피자는 CPK인가요.. 역시나 굿 ㅡㅡb..

갈릭 샬롯 버터 소스가 꽤나 맛있어요.. 모짜렐라 치즈도 좀 풍성한 기분이고.. 구수한 치킨과 양파, 파슬리가 잘 어울어져 있습니다..

피자와 함께 할라피뇨를 먹다가 엄청 매운놈을 만났어요.. 저 큰 고추가 엄청 매워서 피자를 마구 먹어 겨우 진화를 ㅡㅡ;;..

CPK를 평소에도 매우 사랑하시는 지인분 말씀으론..갈릭 후레이크가 평소보다 조금 미약했다고 하시는군요.. 전 잘 모르겠지만 ㅡㅡa..

지인분의 모히토 버진을 사이다로 리필해주셨답니다.. ㅎㅎㅎ..

구수하고 쫄깃한 도우가 역시 맛있습니다.. 역시 CPK 피자는 도우부터 달라요..

치킨과 마늘이 조화스럽습니다.. 파슬리 향도 향기롭고 맛있는 피자.. 아~ 또 먹고 싶네요.. ㅠ.ㅠ..

지인분께서 디저트도 주문하셨습니다.. ㅋㅋㅋ..뉴욕 스타일 치즈케익의 모습입니다.. 런치세트 주문시 3천원만 업차지 해주시면 맛있는 디저트를 드실 수 있습니다..

원래는 5,900원입니다만.. 런치세트에 3,000원 추가로 치즈케익을 먹을 수 있다니 기쁘다는 ㅋㅋㅋ.. 

이렇게 소담스럽게 휩트크림이 올라가 있습니다.. ㅎㅎㅎ..

역시 진한 치즈케익의 맛을 돋워주는건 크림만한게 없지요..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역시 치즈케익은 뉴욕스타일로 ㅋㅋㅋ..

커피를 디저트로 업차지해서 바꾸는건줄 알았는데.. 커피는 원래 주신답니다..치즈케익도 먹고 커피도 먹고.. 우왕 굿 ㅡㅡb.. CPK 넘 좋네요~..

디저트를 하나만 주문하진 않았습니다.. 9,900원 드림런치를 먹을 수 있는 기회가 흔친 않아서..3천원 추가해서 초컬릿 무스 토르테도 주문했어요.. ㅎㅎㅎ..

크리미한 바닐라빈의 바다 위에 떠있는 한조각의 쵸코무스케익 ㅋㅋㅋ..

보는 것만으로도 므흣해지는 디저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ㅎ..

부드러운 초컬릿 무스.. 엄청 달콤하네요..

아하하~.. 역시 CPK 드림런치에는 디저트를 꼭 곁들이시라 추천해드리고 싶다는..

커피를 못드시는 지인분을 위해 지인분 몫까지 커피를 제가 홀라당 다 마십니다..커피도 진하구 늠 좋네요.. ㅎㅎㅎ..

오늘 완전 필받아서 치즈케익을 또 ㅡㅡ;;..저희가 너무 잘먹어서 매니져님께서 감동을 받으셨는지 스트로베리 SE버젼으로 제공해주신 뉴욕 치즈 케익입니다..

새하얀 바닐라빈 소스 위에 장식된 하트모양의 딸기소스가 너무나도 감동스럽습니다..

위에서 보면 이런 모습 ㅋㅋㅋ.. 아아~ 치즈케익의 변신은 무죄입니다.. ㅠ.ㅠ..

너무 이뻐서 먹기가 아까웠지만 그래도 냠냠.. ㅋㅋㅋ..

아아~ CPK 최고에요 ㅠ.ㅠ..

너무 케익이 이뿌게 가니쉬되서 사진을 계속 찍어버렸습니다.. ㅡㅡ;;..

지인분께서도 매우 흡족해하시는 눈치입니다.. 역시 CPK에 오길 잘 했어 ㅠ.ㅠ..

이런 치즈케익을 먹고 어찌 만족을 안할 수가 있겠어요.. 게다가 3천원인데 ㅋㅋㅋ..

나가시면서 드시라고 커피를 TOGO해주시기까지 하십니다.. 제가 커피를 너무 잘 마셨나봐요 ㅡㅡa..점심시간 촉박하신 분들을 위한 커피 투고 서비스는 정말 굿입니다.. 컵두 늠 이뿌네요.. 

맛도 굿 서비스도 굿~.. 역시 런치는 물어볼 것도 없이 CPK입니다.. 9,900원치곤 너무나도 만족스럽습니다..

계산하니 이렇게 쿠폰까지 챙겨주십니다.. ㅋㅋㅋ..

CPK 드림런치.. 대만족!!.. 가격대비 최고의 만족이라며 지인분께서도 완전 극찬..결국 또 오자고 하신 ㅋㅋㅋ.. 이렇게 많이 퍼주는데 망설이실 필요 있을까요??.. 점심엔 CPK로 달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