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향이 요동치는 | 비아디나폴리 뚜또 풍기 핏자

FAMILY RESTAURANT

2009. 5. 4. 01:30

반응형

쿠폰자료실에 고르곤졸라 크림 펜네 쿠폰이 나왔다고..지인께서 비아디나폴리로 가야한다고 꼬득이셔서 방문하게 된 비아디나폴리 삼성점입니다..

웨이팅은 없었구요..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테이블세팅이 가지런히 되어 있는 모습.

.

근 테이블이 많이 어둡네요.. 노이즈가 장난아닌 ㅋㅋㅋ..비아디나폴리와 함께 하는 이탈리아 맥주 이벤트.. 비라 모레띠 3병 주문시 씨저 샐러드를.. 비라 모레띠 6병 주문시 그랑데 씨저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엄청 빨리 나왔네요.. 쿠폰으로 주문한 고르곤졸라 크림 펜네.. 14,800원입니다..

크림소스의 펜네 파스타 위에 너트믹스가 뿌려져 있는 모습이 되겠습니다..

파스타 나오자마자 피클 바로 제공해주시는군요.. 서비스 나름 굿~..

파스타는 냄새부터 좀 본격적인 ㅋㅋㅋ.. 고르곤졸라의 풍미가 제법 꼬리꼬리하게 나주는군요..

펜네는 제법 쫄깃하게 잘 삶아져 있구요.. 고르곤졸라 크림소스가 제법 느끼한게 제 입맛에 딱이더군요 ㅋㅋㅋ.. 바로 스푼들고 마구 퍼먹었다는 ㅡㅡ;;..

지인분께서도 입에 착착 붙고 맛은 있다는 평가..하지만 키드메뉴스러운 비아디나폴리 파스타 특유의 포션에는 실망하신 눈치.. 양도 좀 나폴리식이면 안될까나 ㅡㅡa.. 

파스타가 제법 느끼해서 그런지 지인분께서 피클을 많이 잡수셔서 리필했어요..

파스타를 거의 다 먹을즈음 해서 도착하신 뚜또 풍기 피자입니다.. 16,500원..

마르게리따 먹을까 하다가 버섯 피자가 좀 땡겨줘서 뚜또 풍기로 주문했답니다.. 버섯이 정말 푸짐하게 올려져서 일단 만족 ㅋㅋㅋ..

풍기 페스토와 트러플 오일 베이스의 피자인데 둘의 컴비네이션이 인상적.. 고급스런 트러플 오일이라구요 ㅋㅋㅋ..모짜렐라 치즈도 제법 풍성하게 올라가 있고.. 머쉬룸 믹스 토핑도 괜챦다는.. 

피클에 완전 필받으신 지인분께서 피클을 또 리필하심 ㅡㅡ;;..

향기로운 버섯향을 아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피자입니다..구수한 피자 도우와 함께 쥬이시한 버섯들이 어울어져 있네요.. 

지난번보다 도우가 더 맛있는 기분입니다.. 이렇게 좀 거뭇거뭇하게 나와야 나폴리스러운듯 ㅋㅋㅋ..역시 비아디나폴리의 피자는 맛있다는..

<

서비스도 제법 친절하고 역시 괜챦은 이탈리안 팸레입니다..5월에는 매주 월요일 스파클링 와인을 한잔씩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고 하니 함 방문해보시라는 그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