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 누들 비스트로 | 누들52 용산아이파크몰점

FAMILY RESTAURANT

2013. 5. 29. 23:30

반응형

저긴 뭐하는 곳일까 지나다니면서 늘 궁금해 해왔던.. 아시안누들 비스트로 누들52 용산아이파크몰점을 습격해봤다는..

1년 52주.. 매주 국수를 먹는다는 의미를 담았다는 누들52 직영2호 용산아이파크몰점은 CGV용산 바로 옆에 있습니다..


9,900원부터 있는 런치세트가 굉장히 푸짐하고 가격도 저렴하더군요.. 하지만 디너시간 방문이라.. ㅡㅡ;;..

오늘의 차.. 나름 시원..

피클..

생맥주.. 4,500원..

나름 거품도 곱고..

콜라.. 2,900원..

누들52에선 역시 코카콜라..

환영전채스러운 기분으로 제공된 새우칩..

새우칩에도 아시안 테이스트를 가미해 냠냠..

치킨 나시고랭.. 12,900원..

하트모양 계란후라이가 올려진 나시고랭입니다.. 치킨윙 4조각도 함께 나오고 나름 화려한 느낌..

보끔밥류에 함께 제공되는 스프.. 아지노모토풍이긴 한데 요거이 좀 맵습니다..

하트모양 계란후라이.. 여러분 사랑해요~♡.. ㅡㅡ;;..

숙주랑 양파랑 들어있는 나시고랭입니다.. 한숟갈 퍼올리면 뭐 이런 느낌..

치킨윙입니다.. 날개로만 4조각 나오구요.. 소스가 발라져 있는 형태..


한조각 집어 올리면 뭐 이런 느낌.. 윙이 생각보다 맛있네요.. 바삭하게 잘 튀겼음..

나시고랭은 인도네시아풍 볶음밥으로 보시면 됩니다.. 안남미 아니고 한국쌀 사용..

계란후라이가 반숙이면 좋을텐데 생각보다 많이 익어 있어서 아쉽.. 보기보단 매운 나시고랭이었네요..

밥보단 치킨윙이 맛있어요.. 입에 착착 붙음..

나시고랭은 생각보다 그냥 그런.. 어중간해서 그런지 좀 별로인.. 더 맛있게 볶을 수 있을텐데 아쉽네요..

진시황제 탕면.. 11,900원..

누들52의 탕면은 S사이즈와 L사이즈가 있습니다.. L사이즈는 곱배기로 나오는 모양이에요..

진시황이 즐겨 먹었다고 주장하는 황제탕면입니다.. 해물탕면으로 보시면 되겠어요..

메뉴판에 고추1개 등급이 붙은만큼 제법 매콤한 스프입니다.. 칼칼하진 않고 담백매콤한 수준..

낙지랑 게랑 새우랑 조개랑 꽤 해물이 풍성하게 들어 있는 해물탕면입니다..

면을 집어 올리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찰진 면..

해물의 양이 꽤 되는지라 나름 만족스럽습니다..

새우도 국물과 함께 흡입해주고..

홍합이랑 게맛도 나름 착실하고.. 해물맛이 매우 풍부한 해물탕면..

면이 조금 퍼진 느낌이라 맘에 안드신다는 지인분.. 은근 매웠던지 땀을 엄청 흘리셨단.. ㅠ.ㅠ..

아시아 각국의 면요리를 모조리 모아 놓은듯한 버라이어티함을 즐길 수 있는 누들52입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서비스도 나름 괜찮고 분위기도 깔끔한 곳이네요.. 면이 흡입하고 싶을 때 방문하심 좋을듯한 곳이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