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짚모자 일당과 함께하는 고기파티 | 원피스 피스트 레스토랑 : USJ

T/RALALA OSAKA

2013. 8. 10. 06:30

반응형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여름 시즌 한정 워터 서프라이즈 파티를 통해 물벼락을 원없이 맞은 후엔 런치 먹으러 고고~..

현재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만화하면 역시 원피스입니다.. 원피스의 인기는 정말 우리가 상상하는 것 그 이상..
원피스의 그 폭발적인 인기 덕분에..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선 지금 원피스 프리미어 썸머 2013이 전개중인 것이지요..


원피스 캐릭터들과 함께 연회를 즐기는 컨셉의 레스토랑..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밀짚모자 일당의 연회 레스토랑..

디스커버리 레스토랑이 여름시즌 한정으로 원피스버젼으로 변신.. 무기와라노이치미노우타게레스토랑이 되었단..

STRAW HAT CREW'S FEAST RESTAURANT 완전 크네요.. 유니버셜 레스토랑 중에서 제일 크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ㅡㅡa..

원피스에서 루피가 가장 남발하는 단어는 '니쿠'.. 그 루피가 좋아하는 고기를 흡입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왠지 두근두근..

해적복장을 한 크루분들이 이렇게 컵을 들고 다니시며 손님들과 함께 '칸파이~!!'를 외치는 모습이 재밌습니다.. ㅋㅋㅋ..

레스토랑에선 밀짚모자 해적단 해적기가 펄럭이고.. 엄청 큰 공룡 고기가 구워지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전체가 원피스로 도배가 되어 있더란.. 셀프서비스 레스토랑이구요.. 주문은 여기서 하시면 된다는..

메뉴가 꽤 단순해서 주문하기도 쉽습니다.. 니쿠(고기) 토리(치킨) 사카나(생선) 중에서 고르시면 된다는..
메인 주문시 디저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 중이라고.. 아무거나 주문하면 디저트 공짜.. 넘 기쁘다~.. ㅋㅋㅋ..

칸파이보토루(건배바틀)이라고 원피스 아이스 텀블러를 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저렴하더군요.. 1,300엔(14,950원)..

니쿠!! 호네츠이테루야츠(고기!! 뼈붙어 있는 놈).. 1,850엔(21,300원)..

니쿠.. ㅋㅋㅋ.. BBQ소스의 베이비백립이라는.. 무기와라라이스, 또띠야칩스, 캐럿이 함께 제공되네요..

역시 만화의 세계에선 고기에 무조건적으로 뼈가 붙어 있어야 합니다.. 살만 있는건 고기 취급을 못받습니다.. ㅋㅋㅋ..

이 무기와라 라이스가 넘 귀엽네요.. 밀짚모자 모양을 낸 노란색 터메릭 라이스에 빨간 케찹으로 띄를 두름..

이 원피스 레스토랑은 이토햄에서 운영하는데 텍스멕스 스타일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또띠야칩이 제공..

밀짚모자 일당의 연회 레스토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가 이 폭립이 되겠습니다.. 역시 원피스하면 니쿠!!..

사카나!! 야이타야츠(생선!! 구운 놈).. 1,700엔(19,550원)..

메론 소다.. 레귤러 290엔(3,350원)..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선 역시 메론 소다 유후~..
전 자금부족으로 실행에 옮기진 못했지만.. 원피스 팬분들에겐 칸파이바틀 + 산토리 프리미엄몰츠 조합을 추천해드리고 싶다는..

사카나 메뉴는 연어 스테이크입니다.. 토마토렐리쉬, 무기와라라이스, 또띠야칩스, 캐럿 조합이 되겠네요..

연어 스테이크도 잘 보시면 뼈가 붙어 있습니다.. 역시 원피스에선 고기에 무조건 뼈가 붙어 있어야.. ㅋㅋㅋ..

써니호를 타고 드넓은 바다를 여행하는 원피스에선 역시 생선은 빼놓을 수 없는 식량인 것이지요..

토리!! 니콘다야츠(치킨!! 삶은 놈).. 1,750엔(20,100원)..

토리 메뉴는 스파이시 치킨.. 소시지, 무기와라라이스, 또띠야칩스, 캐럿 조합이네요..

피둥피둥한 닭다리살.. 텍스멕스풍으로 스파이시함을 더했다는..


뭐랄까 세가지 메뉴 중에선 가장 알찬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소시지를 덤으로 주기 때문에.. ㅋㅋㅋ..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치킨도 보들거리고 맛과 향도 꽤 본격적인 기분..

이 무기와라 라이스는 보면 볼수록 귀엽네요.. 루피 모자.. ㅋㅋㅋ..

모양을 부수기가 조금 아까웠지만 안먹을 순 없는 노릇.. 밀짚모자 밥도 냠냠..

또띠야칩스.. 치즈소스의 드리즐로 마무리되어 있음..

세모난 또띠야칩도 냠냠..

소시지도 꽤 쥬시하고.. 역시 이토햄..

치킨이 생각보다 피둥피둥하고 해서 다 먹으니 꽤 배부르더란.. 니쿠, 토리, 사카나 입맛대로 골라 냠냠~..

어린이 메뉴인 키즈플레이트 우마쿠네조고노야로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일행중 어린이가 없어서.. ㅠ.ㅠ..

루피노무기와라보시(루피의 밀짚모자).. 550엔(6,300원)..

루피의 밀짚모자 디저트입니다.. 쿠키 위에 화이트 초콜릿 무스가 올려진 디저트가 되겠습니다..

단면을 보시면 뭐 이렇다는.. 화이트 초콜릿 무스 냠냠..

역시 디저트는 꼭 먹어줘야 하는게 아니겠어요.. 단거 못드시는 지인분의 모자까지 제가 모두 냠냠..

에이스노보시(에이스의 모자).. 550엔(6,300원)..

루피의 형 에이스의 모자가 되겠습니다.. 패션후르츠 & 망고 무스에요.. 젤리로 만든 구슬모자장식도 귀엽고.. ㅋㅋㅋ..

안쪽을 보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여름에 어울리는 이국적인 패션후르츠 & 망고 무스..

루피모자보다 에이스모자가 더 맛있는 기분.. 막 이러고.. ㅋㅋㅋ.. 암튼 원피스 모자 디저트들 넘 귀여웠어요..

밀짚모자 일당의 연회 레스토랑에서 배불리 먹고 마신 후 다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세계로..

들어온 반대쪽으로 나왔는데.. 사람들이 엄청 사진을 찍고 있네요.. 뭔가 하고 봤더니 에이스와 흰수염의 무덤이 있음..

시로히게 흰수염의 무덤입니다.. 흰수염 진짜 크네요.. 만화로 보던 것보다 훨얼~씬 큽니다.. 완전 압도적인 존재감..

만화에서 봤던 에이스의 무덤 그 이미지 그대로라고 보시면 됩니다.. 원피스 505화랑 똑같다 막 이러고.. ㅋㅋㅋ..

무덤앞엔 와인이랑 꽃도 놓여져 있고.. 에이스를 추모하는 분위기가 물씬..

에이스의 무덤 정면 앞으로 다가서면 에이스의 목소리가 흘러 나옵니다.. 재밌네요.. ㅋㅋㅋ..


USJ 원피스 밀짚모자 일당의 연회 레스토랑에서 고기도 흡입하고 흰수염과 에이스의 모뉴먼트에서 기념사진도 찍어보시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여름은 원피스.. 원피스 팬들에겐 정말 참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하지 않을까 싶네요..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