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뻑 젖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여름 | 워터 서프라이즈 파티 : USJ

T/RALALA OSAKA

2013. 8. 7. 12:37

반응형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여름하면 생각나는 여름 시즌 한정 워터 서프라이즈 파티.. WATER SURPRISE PARTY 유후~..

워터 서프라이즈 파티에 참석하려면 시간 맞춰 헐리우드 에리어로 가기만 하면 OK.. 여름시즌 7월5일~9월8일 전개..


워터 서프라이즈 파티가 열리는 헐리우드 에리어는 WET ZONE.. 즈부누레.. 흠뻑 젖으니 주의하라는 안내가 되겠다는..

꾸물꾸물한 날씨가 아쉬웠네요.. 해가 좀 쨍쨍하고 해야 워터 서프라이즈 파티가 더 재미날텐데.. 끈적한 날씨 역시 아쉽~..

12시 파티에 맞춰 착착 준비가 되어가는 분위기입니다.. 거대하지만 귀여운 물대포들이 등장하고 있는 모습.. ㅋㅋㅋ..

무기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저 호스로 막 물 뿌리나봐요.. 기대된다.. ㅋㅋㅋ..

댄서분들 등장입니다.. 워터 서프라이즈 파티 시작 직전 분위기를 잡아주신 분들이세요..

이 의상 잘 만든거 같아요.. 페이크 비키니랄까나.. 노출은 안하면서도 마치 배꼽이 보일 것같이 시원해 보이는 의상..

신나는 음악이 울려 퍼지면서 드디어 워터 서프라이즈 파티 시작입니다..

가장 먼저 등장한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하면 생각나는 세서미스트리트 친구들..

엘모의 움직임이 생각보다 엄청 격렬해서 깜놀.. 진짜 동작이 격렬함 그 자체여서 동체 추적이 힘들 지경이었단..

쿠키몬스터도 진짜 엄청 빠르고 격렬.. 털복숭이 옷 입고 어찌 저리 빨리 움직이는걸까 신기할 정도..

버트.. 생각했던 것보다 캐릭터들이 엄청 가까이 다가옵니다.. 바로 코 앞에서 댄싱~.. 짱이다!!..

캐릭터들이 얼마나 가까이 다가오는지 감이 안오실 분들을 위한 사진.. 버트의 목젖까지 이렇게 담아볼 수 있을 정도..

유니버셜 원더랜드의 전 캐릭터 출동입니다.. 세서미스트리트, 스누피와 친구들 그리고 키티 가족들..

그야말로 펄펄 날라다니시는 댄서분들.. 여름을 잊은듯한 화려한 댄싱~..

알로하풍의 원피스를 입은 헬로키티도 신나게 춤을 춥니다..

딱따구리 우디..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추억의 캐릭터.. 상상 속의 그 모습 그대로임.. ㅋㅋㅋ..

찰리브라운과 친구들 넘 귀엽게 춤추네요..

이렇게 많은 캐릭터들이 떼로 등장할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말이죠..

스누피가 막 바로 눈앞에서 알짱거리고.. 완전 좋다는.. 유니버셜 최고 막 이러고.. ㅋㅋㅋ..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림보 게임.. 야자수 사이에 걸쳐진 막대를 통과하는 시범을 보이고 계신 모습입니다..

막대기 위에서 물이 풍풍 나와서 림보 하면 다 젖어요.. ㅋㅋㅋ.. 의외로 잘 하시는 분들 많더라는..

림보 잘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렇게 쿵~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재밌네요..

꼬마들도 림보 게임에 참여한 후 즐거워 하고.. 누구나 즐거운 테마파크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ㅋㅋㅋ..

슬슬 본격적인 워터 서프라이즈 파티가 시작되는 분위기입니다.. 파티 시작을 알리고 있는 부채질..


만화에서의 이미지와는 달리 매우 착해 보였던 루시.. 절대 화낼꺼 같지 않은 부드러운 루시.. ㅋㅋㅋ..

다들 워터슈터를 하나씩 들고.. 본격적인 물싸움을 시작하려는 분위기가 조성됩니다..

피너츠 캐릭터들은 우산 준비함.. 하긴 젖으면 곤란할테니.. ㅋㅋㅋ..

갑자기 워터슈터로 기관총 사격 시작하는 댄서분들..

나중에 알게 된거지만 요거이 워터 서프라이즈 파티의 필수품.. 워터 슈터.. 완전 계속 쏴댐.. 난 물총 없는데.. ㅠ.ㅠ..

이건 모 거의 학살 수준으로 물총질을 해댑니다.. 반격할 무기가 없으면 일방적으로 당하고 있을 수 밖에 없다는.. ㅠ.ㅠ..

근처 샵에서 워터슈터(1,300엔) 구입하시길 추천함.. 여유가 안되시면 구멍 뚫은 페트병이라도 준비하시어 자신을 꼭 지키시길..

총알이 떨어졌는지.. 다음 무기를 준비하시는 분위기입니다..

물총학살 후엔 이렇게 물폭탄 공격이 이어집니다.. 바가지로 막 물을 뿌림.. 물총과는 비교 안되는 훨씬 강력한 공격.. ㅠ.ㅠ..

바가지로 막 물을 뿌리다가 귀찮아지면 양동이 통째로 물을 뿌리기도 합니다.. 이거이 그 유명한 빠께쓰 공격.. ㅠ.ㅠ..

거의 눈을 못뜰 정도로 물공격이 거셉니다.. 이렇게까지 제대로 당할 줄은 상상도 못했음.. ㅠ.ㅠ..

이렇게 뒤에서 화력지원(?)까지 하기 때문에 워터 서프라이즈 파티에 참여한 모두가 다 젖게 됩니다.. 피할 수 없음.. ㅡㅡㅋ..

점점 거세지는 공격들.. 워터캐논에서 막 물 쏘고..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워터 서프라이즈 파티가 이 정도로 격렬할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말이죠.. 물풍선이라도 준비해 반격할껄.. ㅠ.ㅠ..

이건 뭐 피할 수도 없음.. 카메라를 들고 있다고 해서 절대 봐주는거 없음.. 정말 차별이란걸 모르는 분들이셨음.. ㅠ.ㅠ..

점점 공격이 격렬해져서 나중엔 우산없이 그냥 소나기를 맞는 수준이 됩니다.. 싹 다 젖음.. ㅋㅋㅋ..

정말 정신이 혼미해질 정도로 공격을 받습니다.. 젖기 싫으신 분들은 우의 준비.. 일방적으로 당하기 싫은 분들은 무기 준비~..

아 정말 죽는줄 알았네요.. 숨쉬기도 힘들었음.. 이런건줄 진짜 몰랐음.. 정말 제대로 흠뻑 젖습니다.. 그저 눈물만.. ㅠ.ㅠ..

찰리 브라운에게 물을 뭍히고 있는 스누피.. 장난도 치고 귀엽..

준비된 물을 전부 소비한 후에야 종료되는 워터 서프라이즈 파티입니다.. 우리가 이겼다며 환호하고 계신 모습.. ㅋㅋㅋ..

친절한 헬로키티.. 마지막까지 인사하고.. 팬서비스 진짜 확실함..

물을 맞아주시느라 수고하셨다며 막 악수.. ㅋㅋㅋ.. 물 뿌리신 분들도 수고가 많으셨단.. 그나저나 카메라 다 젖었어 어쩔.. ㅠ.ㅠ..

안뇽 하고 인사하는 모습 왠지 얄미워.. 양동이 채로 물공격하신 분이심.. ㅠ.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워터 서프라이즈 파티.. 초대받은 모든 분들을 충분히 흠뻑 적실 수 있는 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름이란 계절에 정말 어울리는~ 워터 서프라이즈 파티.. 정신이 혼미해질 정도로 정말 엄청 퍼붓습니다.. 재밌어요~ USJ..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