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대표 어트랙션 | 쥬라기공원 더 라이드 : USJ

T/RALALA OSAKA

2013. 8. 11. 07:30

반응형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하면 떠오르는 어트랙션~ 쥬라기공원 더 라이드.. 쥬라기공원의 공룡들을 만나러 고고~..

원피스스러움으로 충만한 고기파티를 즐길 수 있었던 무기와라노이치미노우타게레스토랑에서의 런치..


원피스 레스토랑에서 고기 먹을 때 비가 좀 심하게 뿌렸는데.. 고기 흡입하고 나오니까 거짓말처럼 비도 싹 그치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쥬라기공원 에리어는 원피스 프리미어 썸머 2013의 열기로 후끈했다는..

원피스 페인트 페인트도 받을 수 있고..

원피스 프리미어 썸머 2013 스페셜 캐릭터 상품도 구입할 수 있고.. 그야말로 원피스 천국이네요..

쥬라기공원 에리어는 이렇게 바닥에 공룡 발자국들이 자리하고 있다는..

크고 작은 공룡 발자국들을 밟으며 쥬라기공원 더 라이드로 향했다는..

쥬라기공원의 리프레시 존.. 코카콜라와 쥬라기공원의 콜라보.. 왠지 귀엽..

쥬라기공원 더 라이드 입구.. 조경도 굉장히 멋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입니다..

JURASSIC PARK THE RIDE.. 룰루~..

쥬라기공원 더 라이드 입구가 되겠습니다.. 왼쪽이 일반 입구.. 오른쪽은 싱글라이더 익스프레스패스 입구..

대기시간은 25분정도로 그다지 부담스럽지 않은 수준.. 물조심하라고 빨간색으로 써있어요.. 역시나~.. ㅋㅋㅋ..

쥬라기공원 설립자 존 해몬드 동상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어트랙션 타는 동안은 사진촬영이 불가해서 살짝 아쉽~..

이렇게 생긴 노란색 보트를 타고 쥬라기공원의 세계로 빠져 들면 되는 것이지요.. USJ-13호..

쥬라기공원에 안전문제가 없는지 진단하러 가는 쥬라기공원 투어입니다.. 안전확인 후 출발입니다..

쥬라기공원 더 라이드의 하이라이트 하면 티라노 사우르스의 공격을 피해 폭포(?) 아래로 떨어지는 순간..

이렇게 엄청난 물폭풍과 마주하게 됩니다.. 인정사정 봐주지 않습니다.. 그야말로 제대로 젖음.. ㅋㅋㅋ..

젖고 싶지 않으신 분들은 우의로 자신을 보호하세요.. 친절한 USJ는 우의도 준비하고 있다는.. 가격은 200엔(2,300원)..

평화롭게 풀을 뜯던 공룡들이 갑자기 흉폭하게 변하는 내용이 그려진단.. 20년전쯤 봤던 영화 생각도 나고.. ㅋㅋㅋ..

어트랙션 체험하고 나와서 다른 분들 물폭탄 맞는거 구경.. 이렇게 대박인 어트랙션이 쥬라식파크.. ㅋㅋㅋ..

엄청난 속도로 떨어지기 때문에 정말 정신이 혼미해지기까지.. 맨앞 학생분들 반응 웃겼음.. ㅋㅋㅋ..


정말 사방에서 물이 덮쳐 오기 때문에 안젖을 수가 없달까나.. 앞뒤줄과 사이드쪽은 특히 주의요망..

뭐 정가운데 앉으셔도 물을 피하실 수는 없습니다.. 막판엔 이렇게 엄청 크게 터지기 때문에.. ㅋㅋㅋ..

그야말로 아수라장으로 변한 보트.. ㅋㅋㅋ..

너무 즐거워하는 표정들.. ㅋㅋㅋ..

물폭탄으로 인해 입은 피해를 추스리기에 바쁜..

이번엔 정면쪽에서 촬영을.. 처음 떨어질 때는 뭐 이렇게 물보라가 솟구쳐 오르구요..

워낙 빠른 속도로 떨어지다보니 물보라가 정말 후덜덜 하게 솟구칩니다..

보트는 이미 아수라장.. 이건 뭐 안젖을 수가 없어요.. ㅋㅋㅋ..

얼굴만은 그래도 가려 보겠다고 다들 발버둥치는 모습..

이거 모야.. ㅋㅋㅋ..

와하하~ 완전 망했어.. ㅋㅋㅋ..

다들 패닉상태.. ㅠ.ㅠ..

바로 이거이 UNIVERSAL STUDIOS JAPAN이 자랑하는 JURASSIC PARK THE RIDE인 것이지요..

보트가 또 떨어지네요..

지옥을 맛보고 있는듯한 분들.. 시원한 지옥이란 이런 것일까요.. ㅋㅋㅋ..

저에게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하면 떠오르는 어트랙션은 바로 이 쥬라기공원 더 라이드였습니다..

TV에서 숫하게 봐왔던 바로 그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쥬라기공원 더 라이드도 타보고 소원 풀었네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자랑하는 스릴 넘치는 보트투어 쥬라기공원.. 그 박력은 상상했던 것 그 이상..


쥬라기공원 더 라이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체험해보셔야 할 어트랙션이라고 생각합니다..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