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갭터치의 쫀득함 | LG G2 LG-F320S 지투 블랙 개봉기

SUPER MARKET

2014. 6. 6. 08:34

반응형

 

지인분 핸드폰이 최근 발열증상이 심해져 새폰 구입을 희망하신 관계로.. LG G2로 버스 태워드리면서 저까지 합승해버렸다는.. 

 

 

우연한 기회에 G2로 갈아타게 되었네요.. G3 발매 당일 구입.. G2 재고가 워낙에 많았던지 싸게 대량으로 풀렸어요.. ㅡㅡㅋ..

 

 

G3와 뷰3의 유혹이 있었으나 G2가 조건이 제일 좋았다는.. KT 생활 접고 정말 오랜만에 SK텔레콤으로 번호이동했네요..

 

 

G2 박스는 뭐 이런 느낌이네요.. 별 특징은 없는거 같고 생각보다 두툼합니다.. 양쪽에 붙은 투명씰을 떼야 오픈이 가능하다는..

 

 

SK텔레콤용 G2 LG-F320S가 되겠구요.. 제 폰은 블랙 색상.. 지인분은 화이트.. 박스 오픈하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G2 박스에 들어 있는 구성품들.. 배터리 2개, 배터리 거치대, 쿼드비트2 이어폰, 케이블, 충전기.. 있어야 할 것들이 들어 있단..

 

 

G2 본체는 요런 느낌입니다.. 청바지느낌이 살짝 있구요.. 광택이 제법 있습니다.. 지문을 비교적 잘 빨아들이는 편.. 

 

 

악세사리는 깔맞춤 제공입니다.. 화이트엔 악세사리도 화이트 제공.. 일단 충전기 MCS-04KD.. 1.8A입니다..

 

 

데이터 케이블이 되겠습니다.. 이번엔 튼튼하게 만든거 같네요.. 만듦새가 괜찮음.. 인도네시아제..

 

 

LG가 자랑하는 쿼드비트2 이어폰입니다.. L자형 플러그에 칼국수줄.. 생각보다 괜찮은 이어폰입니다..

 

 

배터리 BL-54SG.. 작년 생산제품.. 재고가 어지간히 많긴 했나봅니다.. 배터리 용량은 2,610mAh.. 중국제라 맘에 들진 않음..

 

 

배터리 충전거치대 BC-4000.. 드라마 볼때 나름 유용한 아이템이 되겠습니다.. 케이스 결합 후에도 잘 올려지네요..

 

 

옆에서 살포시 삽입을 해야하는 LG 고유의 충전방식은 처음엔 어리둥절 하지만.. 쓰다보면 적응됩니다..

 

 



퀄컴 스냅드래곤 800의 LTE-A폰인거 혹시라도 누가 몰라줄까봐 걱정이 되었던지 눝A 추노마크가 큼직하게 박혀 있습니다..

 

 

뒷판이 뜯기 어렵진 않네요.. 유심칩 끼워주고 배터리 결합완료입니다.. 이제 전원버튼을 눌러주면 끝입니다..

 

 

바로 켜봤다는.. SK텔레콤 LTE-A의 영롱한 로고가 뜹니다.. 이걸 안넣을리가 없죠.. ㅋㅋㅋ..

 

 

LG 환영합니다.. 접근성을 터치하면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명성대로 소프트키 쓸데없이 광활하네요..

 

 

G2 디자인 최악인건 역시 상하대칭이 안맞는 점.. LG로고 조금만 작게 넣을 것이지.. 암튼 위에 짧고 밑에 길고 맘에 안들.. 

 

 

두번째로 맘에 안드는 전면 터치버튼의 광활함.. 정말 불필요하게 넓다는.. 이 두께 반만 되도 충분히 터치가능하건만.. ㅡㅡ;;.. 

 

 

휴대폰 이름 설정 후에 새로운 경험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작년 생산품이라 킷캣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했네요..

 

 

가볍고 그립감도 좋습니다.. 전작의 각진 디자인이 훨 멋있긴 하지만.. 둥글둥글한 G2가 쥐긴 좋음.. 보기에 별로라 그렇지.. 

 

 

휴대폰 사이드에 버튼이 없고.. 카메라와 버튼이 후면 상단에 몰려 있습니다.. 그나저나 LTE-A 추노마크가 엄청 크네요..

 

 

옆엔 암것도 없지만 아래위론 좀 있다는.. 이어폰단자가 아랫쪽에 있어서 맘에 안드네요.. 위에 있는게 더 좋은데.. 

 

 

쓰잘데기 없는 DMB 안테나 밑으로 빼고 이어폰단자 위로 올리고 싶네요.. ㅠ.ㅠ..

 

 

전작에 비해 카메라성능이 놀라울 정도로 개선된 G2.. 즌작 이렇게 만들었어야지.. F2.4 렌즈에 손떨방 지원.. 1,300만화소.. 

 

 

둥그르르해서 그립감이 좋고 140g이라 가볍습니다.. 제로갭 터치기술 구현으로 터치감이 아주 쫀쫀한 점이 가장 맘에 드네요..

 

 

쓰로틀링이 엄격하게 적용되는 LG.. 짜증나서 바로 풀어버림.. 암튼 10월까지 저와 함께할 G2.. 앞으로 잘 지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