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다르다 | 프리미엄 애슐리 샐러드바

FAMILY RESTAURANT

2009. 12. 16. 14:04

반응형

팸레카페 정기모임 전에 회원분들을 모셔도 될만한 곳일지 미리 탐방해보기 위해..운영진분들과 함께 찾은 프리미엄 애슐리 가산점..

프리미엄 애슐리 가산점 인기가 대단하더군요.. 웨이팅이 50분이나 있었다는..하지만 저희는 예약이 되어 있어서 바로 입장을 ㅋㅋㅋ..


세이프 애슐리.. 애슐리 손소독기와 함께 하세요~..

애슐리는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 올 크리스마스는 애슐리와 함께 하시라는..

프리미엄 애슐리라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조금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입니다..

프리미엄 애슐리 가산점의 분위기는 대충 이러한..

애슐리 프리미엄 샐러드바 가격안내입니다.. 평일 런치는 12,900원.. 3시30분부터 5시30분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 있습니다.. 그리고 평일 디너와 주말 및 공휴일은 22,900원입니다.. 모두 부가세 포함..

애슐리 스타케익 시즌 한정판매.. 시중가격의 1/2의 놀라운 가격.. 애슐리 치즈케익 9,900원.. 초코 브라우니 케익 12,900원.. 케익 콤보 21,800원..

애슐리 물티슈로 화이트밸런스를 맞춰봅니다.. ㅡㅡ;;..

프리미엄 애슐리는 첫 공략이어서 설레였습니다..

플레이스 매트.. 애슐리 포르치니 안심 스테이크 콤보를 권해주시더군요.. ㅋㅋㅋ..

애슐리 프리미엄 샐러드바의 전경입니다.. ㅡㅡ;;..

요기 보시면 그냥 애슐리에는 피자와 파스타 그리고 그릴 메뉴가 있습니다.. 조기 화덕도 보이시죠??..

애슐리 겨울 신메뉴를 찍어봤습니다.. 블랙망또 캘리포니아 라이스..

레드체리 단호박 샐러드..

이건 프리미엄 애슐리에만 있는 메뉴.. 아이스 홍시입니다.. ㅋㅋㅋ..

애슐리 샐러드바 신메뉴.. 자장 떡볶이..

역시 신메뉴 통고구마 그라탕입니다..

리필된 후 다시 찍어봤습니다.. 아무리 봐도 왜 이걸 그라탕이라고 하신건지는 이해가 안되지만 암튼.. ㅡㅡ;;..

베이커리도 살짝 도촬을 ㅋㅋㅋ..

오트밀 레이즌 쿠키입니다..

땅콩이 콕콕 박혀있는 피넛 쿠키.. 쿠키가 맛있어 보여요.. 역시 프리미엄 애슐리인가..

프리미엄 애슐리에는 와플바가 있습니다.. 갓구운 와플을 드실 수 있다는..

노릇노릇 구워진 와플듯..

시커먼 와플도 있고.. ㅋㅋㅋ..

애슐리 홈브레드 와플바입니다.. 라즈베리잼, 복숭아잼, 블루베리잼 등등의 모습 직접 확인하실 수 있겠네요..


와플 위에 올리는 아이스크림도 찍어봤어요.. 호두 아이스크림과 커피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있네요..

프리미엄 애슐리에선 소다 음료도 마음껏.. 콜라 사이다 이런 탄산들 맘대로 가져다 드실 수 있다는..

커피는 특별히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을 한다는.. ㅋㅋㅋ..

암튼 주문한 음료가 도착했네요.. 딸기 에이드 피쳐.. 6,900원..

거품들이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ㅋㅋㅋ..

텀블러에 따라본 모습입니다..

프리미엄 애슐리엔 탄산음료가 기본으로 샐러드바에 있어서..에이드를 굳이 주문하실 필요까진 없어요.. ㅋㅋㅋ.. 아 좋아~..

프리미엄 애슐리엔 와인바가 있습니다.. 4가지 와인을 골라서 드실 수 있어요.. 저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함께 했습니다.. 캐~ 달아요.. 아 좋아 ㅋㅋㅋ..

샐러드바에서 제가 제일 먼저 가져온 것은 연어샐러드..

이거 먹어본지 넘후 오래된지라.. 보자마자 넘 방가워서 저도 모르게 퍼와버렸어요..아~ 변함없는 이 맛 ㅠ.ㅠ.. 감동스럽습니다.. ㅠ.ㅠ..

지인분께서 퍼오신 접시.. 해쉬드 비프 스테이크와 자장떡볶이, BBQ윙과, 통고구마그라탕의 모습..

신메뉴라 먹어보고 싶었어요.. 블랙망또 캘리포니아 라이스입니다..군칸마키 스타일인데.. 밥이 초밥이 아닌 캘리포니아 라이스입니다.. 만들기 힘들겠어요.. 쿨럭~..

지인분께서 퍼오신 숩.. 뭘까요 이 숩은..

다른 지인분께서 퍼오신 접시.. 마르게리따 피자와 폭립과 윙을 가져오셨어요..

폭립은 하나 집어서 먹어봤는데.. 제법 부드럽고 먹을만 해요.. 일단 빕스 무제한 폭립보단 훨씬 퀄리티가 좋다는..

피자가 제법 본격적이죠??.. 피자는 3가지나 되서 골라먹는 재미까지..

또 다른 지인분께서 퍼오신 접시..

샐러드에 올릴 수 있는 것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치즈랑 아몬드 등을 마구 토핑해서 가져온 머스터드 치킨 샐러드..

폭립과 통삼겹BBQ, 블랙망또 캘리포니아라이스 등을 담아오신 모습입니다..

숩볼에 담아오신 요것은 까르보나라인거 같아요..

자장 떡볶이.. 시커매서 사진빨이 좀 별로고 먹음직스럽지 않아 보이긴 한데.. 그럭저럭 먹을만은 해요..

폭립이 생각보다 부드럽고 괜찮아서 마구 가져다 먹었어요.. 강츄 ㅋㅋㅋ..

지인분께서 담아오신 접시.. 아이스홍시 맛을 못물어봤네요 ㅡㅡa..

쌀국수.. 스프가 약간 싱거우셨다고 해요..

또 다른 지인분께서 가져오신.. 폭립이랑 통삼겹바베큐, 해쉬드비프스테이크가 특히나 눈에 들어옵니다.. ㅋㅋㅋ..

또 다른 지인분의 접시입니다.. 그냥 애슐리랑 너무 큰 갭이 있다는 평가 ㅋㅋㅋ..

전 와인을 한잔 더 즐겨봅니다.. 완전 달고 맛있어요.. 저처럼 와인을 전혀 모르시는 분들께 추천 ㅋㅋㅋ..


화덕에서 바로 구워서 바로 내주기 때문에 피자가 정말 맛있어 보여요 ㅠ.ㅠ..

크림소스 파스타가 있어서 너무 좋다는 지인분..

속이 좁으신 지인분은 벌써 디저트 공략을.. 호두&커피 아이스 콤보..아이스홍시, 치즈케익 등을 담아오셨습니다..

아이스크림은 질이 역시 다르다는 평가입니다.. 싸구려가 아니래요 ㅋㅋㅋ..

지인분께서 할라피뇨와 레드페퍼 카펠리니, 오이피클 등을 담아오셨어요..레드페퍼 카펠리니.. 피똥을 쌀 것만 같은 기분이 드는 맛입니다.. 넘 매워요 ㅠ.ㅠ..

도우도 먹물도우에다가 피자는 제법 꿀스러운 풍미라서 인기가 많아요..

피자 화덕에서 바로 구워낸 이태리식 피자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는거에요..

포동포동한 한치들.. 이것도 애슐리 프리미엄 메뉴 ㅋㅋㅋ..

레드페퍼 카펠리니.. 정말 매움.. 여름 메뉴의 악몽이 떠오르는 맛이랄까요..

치킨 가라아게는 프리미엄 애슐리에서도 여전히 인기입니다..

피넛쿠키와 초코 브라우니 케익, 치즈 케익의 모습입니다..

이건 무슨 파스타인지 잘 모르겠네요..

프리미엄 애슐리에만 있는 메뉴들로 가져오신 지인분 ㅋㅋㅋ..

파스타가 은근히 인기가 많더라구요..

피자가 막 나왔다고 지인분께서 알려주셔서 가져와봤는데.. 식어있었던 ㅡㅡ;;..

달콤한 케키들은 여전히 사랑스럽습니다..

마지막으로 먹은 연어 샐러드.. 애슐리 연어샐러드, 프리미엄 애슐리에선 다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와플바에서 와플을 만들어 가져와봤어요..

올릴만한 토핑들이 꽤 많아요.. 커피아이스크림 두스쿱과 휘핑크림과 통아몬드를 올리고 캬라멜 드리즐로 마무리 해봤어요..

와플이 퍽퍽하니 맛은 뭐 그닥 없지만.. 휘핑크림이랑 캬라멜 그리고 아몬드는 맛있어요.. 아이스크림도 일반 애슐리와는 격이 다른 맛입니다.. ㅋㅋㅋ..

애슐리 즉석 로스팅 에스프레소.. 카페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는 물론 에스프레소 솔로와 도피오 모두모두 드실 수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도피오를 마실 수 있어서 좋네요..

그리하여 가져온 에스프레소 도피오입니다.. ㅋㅋㅋ..

커피 로스터가 매장안에 보란듯이 놓여있어요.. 정말 보란듯이 커피를 볶는다는.. ㅋㅋㅋ..

매장에서 직접 볶는 커피가 맛이 없을 수는 없겠지요.. 역시 커피도 프리미엄 애슐리 ㅡㅡb..

프리미엄 애슐리에 대한 평가는 가격적인 면을 고려해서 봐도 충분히 괜찮다는 것.. 먹을게 많아요.. ㅋㅋㅋ..


경쟁업체인 빕스나 세븐스프링스 대비해서도 훨씬 괜찮지 않나 하는 평가입니다..오늘 팸라카페 정모가 프리미엄 애슐리 명동점에서 있는데 정말 기대가 크네요.. 마구 먹어치우고 싶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