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인의 아침 | 맥도날드 맥모닝 에그 맥머핀

T/ENJOY HOKKAIDO

2010. 12. 26. 07:25

반응형

인천국제공항의 아침.. 이스타항공 체크인을 마무리하고 바로 1층으로 내려가 봅니다..

인천공항의 크리스마스는 왠지 모르게 귀여운 기분이네요.. 맘에 들어요..

인천공항 1층에는 맥도날드가 있습니다.. 여행객들로 붐비는 매장.. ㅋㅋㅋ..

신선한 커피로 바꾸세요~.. 100% 아라비카로 내린 맥카페 프리미엄 로스트가 1,500원.. 프리미엄 로스트란 이름으로 드립커피가 새로 나왔네요..

에그 맥머핀과 베이컨 에그 맥머핀.. 프리미엄 로스트랑 아메키나노 중 뭘 초이스 해야할까 고민하다가..

베이컨 에그 맥머핀 2개와 맥카페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답니다..여행박사와 함께한 일본 홋카이도 여행의 아침은 인천공항 맥도날드에서 시작되었지요.. ㅋㅋㅋ..

맥카페 아메리카노.. 2,000원..

아아~ 따끈따끈.. 얼었던 몸이 녹아내리는듯한 기분이 드네요..

아침을 깨우는 힘~ 맥도날드 맥카페..

맥모닝 메뉴 중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메뉴.. 베이컨 에그 맥머핀.. 2,200원..

포장을 벗겨보면 요런 모습입니다.. 노란색 치즈를 물고 있는 머핀의 모습이 자극적이네요..

구수한 맥머핀과 고소한 치즈, 크리스피한 베이컨, 그리고 도톰한 계란의 만남.. 사랑스러운 아침메뉴~..

맥도날드 인천국제공항점 굿~.. 머핀 토스트도 잘 되어 있고 넘 맛있네요.. 순식간에 두개를 뚝딱~..

제가 맥도날드 베이컨 에그 맥머핀을 두개나 먹은 이유는??.. 인천에서 홋카이도 신치토세공항을 향하는 이스타항공 비행기엔 기내식이 안나오기 때문이지요.. 쥬스만 줘요..

여행박사 전세기편으로 일본 홋카이도 여행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아침을 든든히 드시는게 좋습니다..어짜피 맛없는 기내식 먹는 것보단 맥모닝이 훨씬 괜찮은 선택이기도 하구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