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쇼핑 | 팬스타크루즈 선상면세점

T/RALALA OSAKA

2011. 12. 8. 15:30

반응형

지인분께서 술이랑 담배 등은 부산항 면세점 말고 팬스타 선상면세점을 이용하면 더 저렴하다고 해서..  

부산항에서 타바코를 구입하지 않고 참고 있다가 팬스타 면세점으로 쪼르르 달려갔습니다..

팬스타 인포메이션 데스크 오른편에 자리하고 있는 팬스타 면세점..

바로 이곳입니다.. PANSTAR DUTY FREE SHOP..

면세점 영업시간은 오후4시~오후9시 다음날 아침7시~8시반이었네요..

면세점을 들어서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조금 정돈이 되지 않은 그런 느낌이랄까.. ㅋㅋㅋ..

양주, 담배, 정관장 정도를 생각했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더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는 팬스타 면세점이었네요..

팬스타 면세점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싸다는 것입니다.. 바로 아이폰으로 가격비교 해보니 한삼인 홍삼파워가 팬스타면세점보다 싼곳은 없더군요.. ㅋㅋㅋ..

세계유일 뉴질랜드에서만 자생하는 우아한 꿀~ 타와리..

하와이안호스트도 이렇게나 많고..

이렇게 귀여운 제품들도 많네요.. 역시 할인폭이 큰게 특징..

팬스타 면세점 인기상품 명인 김규흔 한과..

화장품이 의외로 많네요.. 꽤 다양한..

역시 화장품은 면세점에서.. ㅋㅋㅋ..

엘리자베스아덴, 랑콩 크리니크, 시세이도, 코세 등등 꽤 상품구성이 다채롭습니다..

많이 팔리는 제품들의 경우 테스터도 있는거 같네요.. ㅋㅋㅋ..

랑방 향수 프로모션중~.. 할인된 가격에 바디로션도 덤으로~..

명품스러운 지갑이나 벨트 등도 있고 역시 취급상품이 다양하다는 생각입니다..  

향수 역시 파격적인 할인~..

꼬냑, 위스키 등의 주류는 팬스타 면세점이 정말 저렴합니다..

담배도 역시 팬스타가 저렴하더군요.. 일본입국시엔 10%할인도 해주고 완전 굿~..

싼 가격에 매료되어 결국은 면세한도까지 타바코 구입합니다.. ㅋㅋㅋ..

계산은 엔화, 원화로 모두 가능하고 카드도 OK라서 편했네요..

불친절한게 흠이란.. 그래도 뭐 면세점은 싸면 최고니까요..

팬스타크루즈 면세점 쇼핑백.. 나름 구입인증샷.. ㅋㅋㅋ..

부산항에서 이루지 못한 면세점 쇼핑의 꿈을 이루게 해주었던 팬스타크루즈 선상면세점..

방으로 돌아와서 면세점에서 구입한 면세품들을 정리해봅니다..

마일드세븐 슈퍼라이트.. 팬스타면세점 20,100원..

던힐 라이트.. 팬스타면세점 19,000원.. 역시 팬스타가 싸요~..아래부터는 인터넷면세점에서 구입한 제품들입니다.. 소소하지만서도 면세점 쇼핑시 참고하시라고 올려 봅니다..

 

양키캔들 라벤다바닐라 미디엄.. 롯데인터넷면세점 $24.. 18,400원..

브라운 트리머.. 파라다이스인터넷면세점 $19.. 12,500원..

브라운 시리즈7 카세트.. 파라다이스인터넷면세점 $25.. 16,500원..

브라운 클린&리뉴 카트리지.. 롯데인터넷면세점 $8.. 6,300원..

로레알 리바이탈리프트 리무빙밀크.. 파라다이스인터넷면세점 $11.. 7,100원..

엘리자베스아덴.. 에잇아워크림 SPF50.. 신라인터넷면세점 $25.. 13,900원..

로레알 리바이탈리프트 나이트리페어 에센스.. 파라다이스인터넷면세점 $28.. 18,200원..

록시땅 시어버터 밀크솝.. 파라다이스인터넷면세점 $11.. 8,500원..

로레알 이드라프레시 드라이앤센서티브스킨.. 파라다이스인터넷면세점 $16.. 9,100원..

지인분을 위해 동화면세점에서 준비한 작은 선물 란셀..

동화면세점에서 준 사은품.. ㅋㅋㅋ..

어쨋거나 해외여행의 작은 즐거움은 역시 면세점 쇼핑이 아닐까 싶네요.. 팬스타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면세점에 한번 들러보세요.. 쌉니다.. 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도 뽑아 가시면 더 쌉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