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위의 편의점 | GS25 팬스타드림점

T/RALALA OSAKA

2011. 12. 15. 07:57

반응형

배를 타고 가는 해외여행의 경우 배에서 지내는 시간이 길다보니 편의시설이 나름 중요하답니다..

카페 유메를 나와 팬스타 크루즈 구경에 나서 봅니다..

팬스타 크루즈 복도는 뭐 이렇게 생겼지요..

귀여운 새들이 대롱대롱 매달려 있고..

아래를 바라보면 그랜드피아노가 있는 팬스타 로비가 보입니다..

팬스타 크루즈 드림 키즈 파크 아이드림..

아이드림은 팬스타 놀이방이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10주년.. USJ 가고 싶다.. ㅠ.ㅠ..

아이드림을 살짝 둘러봤습니다.. 뭐 이런 분위기네요..

애들이 한번 들어가면 나올줄 모른다고 해서.. 팬스타의 블랙홀이라고 불리우는 아이드림입니다.. ㅋㅋㅋ..

뭐 이런 인형들과 공들이 대기중..

소꿉놀이도 할 수 있는 모양이네요..

어린이들의 우상 뽀로로..

귀여운 미끄럼틀..

이렇게 어린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이더란..

팬스타드림 놀이방 아이드림은 승선시부터 22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고.. 아침7시 오픈입니다..

 

놀이방 옆에는 편의점 GS25 팬스타드림점이 있다는..

들어서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육지(?)에 있는 GS25랑 크게 다르지 않은 느낌이네요..

유통기한이 짧은 샌드위치나 도시락류는 그닥 없는듯..

쥬스랑 음료수들이 대기중인 모습..

음료수들 빵빵하게 채워져 있네요..

트로피카나 스파클링을 마실까..

미닛메이드를 마실까 고민고민..

추억의 밀키스도 있고..칸타타, 티오피 등 커피들도 많네요..

다양한 김치들.. ㅋㅋㅋ..

오뎅, 훈제오리, 마늘수육, 떡볶이, 모듬꼬치, 닭불고기 등등이 있네요.. 

소세지와 대롱대롱 매달린 핫바들..

짬뽕, 피자떡볶이, 만두 등등 의외로 다양한 상품들이 대기중..

전자렌지도 두대나 있어서 이용에 불편함은 없겠더군요..

부산우유 귀엽네요.. 전 여기서 첨봤음.. ㅋㅋㅋ..

뭐 각종 사발면들도 있고..

이렇게 컵커피들도 있습니다..

바로 뜨거운물 받아서 냠냠 드시면 되는거..

짱구가 언제부터 신짱이 된건지.. ㅡㅡa..

아몬드 빼빼로..

아무래도 음주를 많이 하시기 때문에 이렇게 안주류도 다양하게.. ㅋㅋㅋ..

아이스크림도 있네요.. 빠삐코.. ㅋㅋㅋ..

찰떡아이스랑 부라보콘은 왠지 먹어보고 싶은 기분..

제법 제대로된 편의점이었습니다.. 제휴카드도 사용가능하고 완전굿..가격도 서비스도 보통 GS25랑 똑같습니다.. 팬스타엔 무겁게 먹을꺼 사들고 들어올 필요가 없다는 결론..

한가지 아쉬운게 있다면 가격표가 안붙어 있다는거.. 얼만지 알고 살 수 있게 가격표 좀 붙여 놓으셨으면 좋겠단.. ㅡㅡ;;..

아름답게 물들어가는 바다를 바라보며..

글라소 비타민워터 블랙체리.. GS25 팬스타드림점에서 1,900원에 구입.. 

비타민워터를 마시면서 스모킹~..

이쁜색으로 물들어가는 바다를 바라봅니다.. 팬스타크루스에서 즐기는 매직아워는 더 특별한 느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