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라는 이름의 카페 | 팬스타크루즈 유메

T/RALALA OSAKA

2011. 12. 13. 10:53

반응형

오사카로의 꿈의 크루즈.. 팬스타 드림호를 타고 부산항을 출발합니다..

팬스타에서 가장 편안한 휴식을 제공해주었던 공간.. 카페 유메..

카페 유메는 팬스타드림 와이파이존..

소프트크림도 맛볼 수 있는 모양이네요..

따스한 오후의 햇살이 침투중인 카페 유메입니다.. 뭐 이런 분위기에요..

카페 유메 넘 좋네요.. 플룻연주가 라이브로 울려 퍼지고 있었어요..

뭐 이렇게 잡지도 볼 수 있고..

알콜음료는 물론이고.. 에스프레소 음료와 아이스크림 등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테이블도 넓직하고 굉장히 공간이 여유로워요..

와이파이도 OK인데다.. 간단한 음료와 다과는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축복스러운 공간..

무료로 제공되는 과자들입니다.. 빈츠와 와플..

롯데 마가렛트..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와 현미녹차..

오렌지쥬스와 포도쥬스도 물론 무료~..

가장 좋았던건 역시 라이브 연주였습니다.. 너무 골져스하네요,.

그냥 부담없는 기분으로 과자랑 쥬스 드시면서 쉬어가시면 됩니다..

크루즈 승객은 독립된 공간이 허락된다고 해서 올라가 봤어요..

팬스타크루즈 승객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카페유메 VIP룸이에요..

뭐랄까 조금 옥탑방 같은 느낌이 들어서 훈훈한 느낌이 들어요..

노래방 기계가 있네요.. 음주와 가무가 가능하단 결론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VIP룸에서도 무료로 다과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자연은 포도100, 고칼슘 오렌지100..

롯데와플, 빈츠 그리고 마가렛트..

맥심 모카골드와 국제현미녹차도 즐길 수 있습니다..

무선전기주전자와 머그들..

쇼파도 폭신폭신하고 넓고 좋네요..

무엇보다도 좋았던건 아무도 없다는 것.. 정말 VIP만을 위한 공간이란 느낌..

사방이 전부 유리창인지라 바다스러움도 만끽할 수 있고..

쇼파에 누워서 한가로이 낮잠을 자고 싶은 기분..

어쨋거나 과자랑 쥬스도 무료로 제공되고 와이파이도 되고 완전 좋아요..

완전 따스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던 공간이었단.. 

라이브의 플룻연주도 넘 좋고..

서비스도 만족스러운 기분의 카페 유메가 아니었나 싶네요..

아름다웠던 오후의 팬스타.. 카페 유메.. ㅋㅋㅋ.. 

저녁시간쯤 다시 카페 유메를 찾았답니다..

매직아워 사진찍다가 바닷바람이 제법 차가워서 몸을 녹이려고 들른 카페 유메.. 

창밖에선 아름다운 석양이 바다를 물들이고 있고 카페유메에선 첼로연주가 라이브로 울려 퍼집니다..

왠지 영혼까지 정화받는 그런 느낌이 들었던 카페유메에서의 시간..

낮과는 또 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지 않았나 싶네요..

VIP만의 공간으로 올라가봅니다..

해가 진 후에는 더욱 안락해지는 기분의 카페유메 VIP룸..

카페유메를 아름답게 수놓고 있는 부드러운 첼로선율..

첼로연주를 들으면서 이번 여행에 찍은 사진들을 정리해봅니다.. 쇼파도 폭신하고 와이파이도 되고 해서 사진 작업은 거의 카페유메에서 했던 것 같아요..

꿈이라는 이름의 카페~ 카페 유메.. 팬스타 드림이 자랑하는 꿈의 공간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