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풀코스 점심 | 불고기브라더스 한성불고기 런치세트

FAMILY RESTAURANT

2013. 5. 9. 07:30

반응형

꽃놀이 갔다가 들른 불고기브라더스.. 그나저나 불고기브라더스 일산점 얼마만인지.. 올해 처음 방문하는듯한.. ㅡㅡ;;..

날씨가 받쳐주지 않아서 꽃놀이는 망했단..


꽃도 좀 덜 피고.. 날씨도 흐리고..

암튼 철쭉은 실컷 구경했네요..

꽃놀이 후 런치세트 공략을 위해 불고기브라더스로~..

불고기브라더스 블랙카드 개시하는 날~ 룰루.. 지인분께 생일선물로 받았다는.. 센스있는 선물~ 불고기브라더스 블랙카드..

손님도 별로 없고 한적해서 넘 좋았던 불고기브라더스 일산점..

오늘의 메뉴는 한성불고기 런치세트.. 10,900원에 7가지 풀코스가 제공된다는 런치세트입니다.. 바로 주문..

오늘의 차로 일단 출발..

테이블 세팅..

따끈따끈 옥수수빵..

환영전채가 그리워지는 맛.. ㅡㅡㅋ..

오늘의 죽..

옥수수 죽이었단.. 맛은 뭐 그냥 그렇군요..

옥수수죽 먹다보니 북한 생각도 좀 나고.. ㅋㅋㅋ..

바로 반찬들 깔리는 분위기.. 배추김치..

무채..

참나물..

양파김치..

빨노초 3종세트..

시금치나물..

단호박샐러드..

무말랭이 조합입니다..

파닭 샐러드..

바삭하게 튀겨진 후라이드 치킨..

파무침도 나오고..


치킨 위에 파를 올려 냠냠..

파닭샐러드.. 생각보다 괜찮다고 지인분께서 칭찬..

한성불고기는 처음 먹어봤네요.. 아하~ 이런거였구나..

샤브샤브 고기처럼 얇은 불고기에 국물이 있는 스타일.. 당면이 없네~ 하면서 긴급히 사리 추가함.. ㅋㅋㅋ..

해물 궁중 만두.. 14,900원..

불고기브라더스 블랙카드 쿠폰북에 들어있는 쿠폰으로 주문했다는.. 럭셔리 군만두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바삭하게 튀긴 만두에 매콤한 해물볶음이 곁들여지는 스타일입니다..

만두가 평범해서 아쉬운 메뉴.. 만두를 좀 바꿨으면 좋겠음.. 요거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쿠폰자료실로.. ㅋㅋㅋ..

한성불고기가 슬슬 익어가는 분위기입니다.. 팽이버섯이랑 양파랑 많이 들어가서 좋네요..

식사도 제공되네요.. 보글보글 강된장..

진지.. 윤기가 좌르르 도는 흰쌀밥.. 좋네요..

한성불고기 냠냠..

푸짐하고 좋네요.. 달콤한 국물과 함께 냠냠..

불고기 폭풍흡입을 잠시 중단하고 사리투입..

긴급하게 투입한.. 당면사리.. 2,900원..

직원분께서 서비스로 떡도 좀 주셨음.. 별거 아닌거 같지만 이런거 왠지 기쁘고 바람직스럽단 생각.. ㅋㅋㅋ..

당면과 함께 불고기 흡입.. 앗~ 뜨거.. ㅋㅋㅋ..

황금빛으로 빛나는 아름다운 당면.. 역시 당면사리는 추가해줘야 제맛..

불고기국물 진지랑 비벼 먹고..

매콤한 강된장도..

진지와 함께 냠냠.. 아~ 밥이 부족하다.. ㅋㅋㅋ..

계속해서 불고기 드링킹..

말랑말랑한 떡사리도 냠냠.. 아~ 배가 터질꺼 같음.. 양이 완전 많네요..

후식으로 제공된 카리부 커피..

커피로 깔끔하게 마무리합니다.. 넘 배불러서 자고 싶다고 막.. ㅡㅡㅋ..

한성불고기 뭐 고기가 좀 뻣뻣하면 어때요.. 10,900원에 이렇게 많이 퍼주는데.. 정말 완전한 풀코스.. 만복의 런치..

계산은 불고기브라더스 블랙카드로.. 사실 팸레 자주가시는 분들은 이맘때쯤 되면 이통사 한도따윈 남아 있질 않습니다..신용카드 할인은 전월 실적 채우기도 빡쎄고 짜증나고 뭐 그런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불고기브라더스 블랙카드..

월요일 30%할인, 20만원 쿠폰북, 소다음료 커피 제공, 생일 40%할인, 도시락 10%할인, 가입기념 40%할인 등등의 혜택이..그냥 아무날 아니어도 20%할인은 언제나 기본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물궁중만두, 핸우배즙꿀육회, 생과일주스2잔, 언양식불고기, 소고기냉채, 와인1병, 서울식불고기, 광양식불고기 쿠폰과 함께..철브 묵은지부대찌개, 설브 한우사골설렁탕, 스톤팟 춘천닭갈비돌솥비빔밥, 누들52 진시황제탕면 쿠폰까지 푸짐하다는..

암튼 불고기브라더스 블랙카드도 생기고 해서 불고기브라더스를 앞으로 사랑해줘야 할 것만 같은 기분이 드네요..점심에 배가 많이 고프시다면 불고기브라더스 한성불고기 런치세트에 도전해보시란.. 10,900원인데 진짜 푸짐하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