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100엔샵 쇼핑 | 더 다이소 텐진MMT점

T/FUKUOKA HAKATA

2017. 4. 26. 02:00

반응형


빅카메라 텐진1호점 공략에 이어 계속되는 텐진쇼핑.. 다이소 텐진MMT점.. 일본 갈때마다 빼놓지 않고 가는게 돈키호테랑 다이소네요..



후쿠오카 텐진에 있는 다이소 대형점은 이곳 텐진MMT점과 이온쇼파즈후쿠오카점이 있는데 쇼파즈는 저번에 갔어서 이번엔 MMT로..





ザ・ダイソー天神MMT店,.. 더 다이소 텐진MMT점.. 영업시간 : 10:00~21:00.. 주소 : 福岡県福岡市中央区天神1-10-3号天神MMTビルB2..



MMT는 미디어몰텐진의 약자.. 후쿠오카 다이소 시급은 850엔 900엔임.. 여긴 대형점이라 매장배치도를 보신 후 쇼핑하심 시간절약..



다이소 텐진MMT점 좋네요.. 손님도 별로 없고 매장도 넓고 쾌적합니다.. 마음껏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환경입니다.. 



일본 다이소는 우리나라 다이소랑은 달리 대부분 상품이 100엔입니다.. 제가 다이소에서 주로 공략하는건 주방용품과 욕실용품, 식품류라는..



거의 다 100엔이라 가격은 따로 안적습니다.. 포스팅하기도 편한 다이소.. ㅋㅋㅋ.. 계량스푼과 계량컵 등등 모두모두 100엔입니다..



주방타이머는 100엔짜리도 있고 200엔짜리도 있습니다.. 클래식한건 100엔 예쁜건 200엔.. 보시다시피 200엔이라고 크게 써있음..



우리나라 다이소보다 확실히 싼거 같아요.. 그래서 다이소 원정쇼핑은 보람있음... ㅋㅋㅋ.. 대파 커터&필러.. 레몬 필러..



그릇들도 다 100엔이라 꽤 살만합니다.. 밥공기나 국그릇 등등 모두 100엔이면 해결됩니다.  뚜껑까지 해서 백엔.. 



양념통과 설탕통 등등도 부담없는 가격이니까 망설임없이 담아보실 수 있겠습니다..



돗쿠리랑 사케잔도 100엔.. 소주잔도 있고..



디자인이 세련되지 않으면 어때요.. 다 100엔인데.. 이런 도자기류는 중국제랑 태국제가 많고.. 간간히 일본제가 섞여 있다는..



어린이용 돈부리.. 고양이랑 돼지 귀엽네요..



이런 네모 접시들도 모두모두 백엔.. 작은 접시도 큰 접시도 다 백엔인게 조금 의아하지만 사는 입장에선 좋음..



차분한 색에 얌전한 디자인 중에서 일본제가 많아요.. 기왕이면 일제 사가시는게 좋다는..



지인분께서 앞접시가 필요하다고 하셔서 4장 담았다는.. 이 다자인은 다 일본제에요.. 아무도 천원짜리 접시라곤 생각못함..



이런 텀블러는 150엔.. 



지인분께서 하나도 필요없는데 넘 싸서 사고 싶다고.. ㅋㅋㅋ..



식품류 쪽도 공략할만한 것들이 많습니다.. 가벼운 안주로 좋은.. 타베타로 콤부 오샤부리 앗사리맛..



최근 일본에서 화제인 알칼리성 식품~.. 토모구치 카리카리 우메.. 아~ 다자이후 가고 싶다.. ㅋㅋㅋ..



컵라면도 100엔.. 닛신 스프누들의 모습..



컵라면도 여러가지 많아요.. 일반 슈퍼마켓에 있는 컵라면보단 양이 조금 적거나 해요.. 하지만 고르는 재미가 나름 있다며..



오모리 카레우동 컵라면이랑 시지미 라멘 컵라면의 모습.. 큰컵라면도 100엔입니다..



봉지라면도 다 100엔.. 다이소셀렉트 세토내해 레몬라멘.. 이거 왠지 궁금.. ㅋㅋㅋ.. 





이 라면은 미니사이즈라서 살짝 배고플 때 끓여 드심 좋아요.. 숩볼에 딱 들어가는 양.. 원조 토리가라 닛신 치킨라멘 미니..



양념류 조미료류도 추천품목들.. 치킨라이스노모토, 시지미조스이, 치즈리조토노모토.. 궁금한거 맛보기에 딱 좋은 양들..



오챠즈케 좋아하시면 요거 사가심 정말 간편하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호빵맨 오챠즈케, 마츠타케맛도 있고 오호..



인스턴트 미소시루들.. 혼밥족들에게 특히 좋습니다.. 요시노야 미소시루가 왠지 궁금하네요..



오챠즈케는 정말 살만해요.. 100엔에 4식 6식이라 정말 저렴하고.. 지인분들 선물주면 신기해함..



어린이들이 밥을 안먹을 땐 호빵맨 마제코미 고항노모토.. 우리나라 밥이랑이랑 비슷..



흰우유를 싫어하는 분들께 좋은 미루메쿠.. 딸기맛, 바나나맛, 코코아맛, 메론맛, 캬라멜맛..



여행갈때 챙겨두면 좋은 오리가미나 로얄밀크티믹스 등도 다이소에서 장만하세요.. 쌉니다..



큼직한 동글이틴에 든 쿠키도 100엔.. 근데 이거 참 맛이 없죠.. 양만 많고.. ㅋㅋㅋ..



이런 캔디류는 2개 100엔.. 아폴로랑 초코송이 타케노코노사토이런건 귀여워서 누가 봐도 사고 싶어지는 아이템..



지인분께서 다이소 줄줄이과자를 대량 주문하셔서 많이 사야 했네요.. 코코넛샤브레, 사쿠사쿠슈, 카라멜콘..



롯데 코알라노마치, 치비마루코짱 딸기마시멜로..



지인분께서 사랑하는 동물과자들.. 오코사마사이즈라고 써있습니다.. 일본은 어린이들도 다시마를 먹나요.. 신기하네..



과자만 있는게 아니고 사탕이랑 구미, 풍선껌 등등 줄줄이 종류도 굉장히 많습니다.. 치비베지 라무네, 호빵맨 아게센..



줄줄이 과자는 봉지당 250원꼴이라서 싸고 휴대하기도 편해서 지인분께서 넘 좋다고.. 호빵맨과자 너무 좋음.. 제가 사랑하는 감기맨.. ㅋㅋㅋ..



지인분께서 좋아하시는 해피탕, 동물과자 타벳코도부츠..



코츠부포테코, 코츠부비노..



카루비 과자들도 살만해요.. 줄줄이 새우깡이랑 삿포로포테토는 추천상품.. 



한봉지씩 뜯어서 먹으면 되니까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지인분께서 아주아주 많이 사오라고 신신당부.. ㅠ.ㅠ..



다른건 괜찮은데 줄줄이 과자들 부피가 너무 커서.. 이런 웃지못할 사태가.. 이만큼이 한 바구니 더.. 그나저나 어캐 들고가.. ㅋㅋㅋ..



욕심껏 지르긴 하는데 들고 가는게 문제에요.. 수하물 15Kg인데 대책없이 담네요.. 귀요미 캔디들은 3개 100엔..



스니커즈 100엔에 2개 글리코 아몬드 3개 100엔.. 우마이봉은 10개 100엔인데 원하는 맛별로 하나씩 담을 수 있어서 좋아요..



더이상은 살 수가 없어서 계산.. 4천엔정도 나왔네요.. 다이소가 면세되었더라면 5천엔 채웠을듯.. 면세 NO, 카드 OK입니다..





텐진에서 다이소를 가서 마음껏 지르고 싶으신 분은 더 다이소 텐진MMT점으로.. 대형점이라 매장 크고 물건도 많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