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파밸리 게러웨이 어드밴쳐스 | 와인 컨트리 바이크 투어

T/CALIFORNIA DREAM

2010. 6. 5. 15:14

반응형

브래넌스 그릴에서의 미국식 웰빙 런치는 매우 새로운 경험이었답니다..걷기가 힘들 정도로 빵빵하게 먹었기 때문에.. 운동을 하고 싶어졌습니다..

그래서 게러웨이 어드밴쳐스 와인 컨트리 바이크 투어에 참여 했습니다..

캘리스토가의 하늘은 정말 파랗고 아름답더군요..

캘리포니아는 요걸 눌러야 횡단보도를 건널 수 있더라구요..

바로 요렇게 말이지요.. ㅋㅋㅋ..

뭐랄까 여유롭고 한가로운 풍경이네요..

온천과 와인이 유명한 캘리스토가~..

숙박과 다이닝, 쇼핑, 액티비티에 관한 모든 것을 알려주는 캘리스토가 비지터 안내 센터에서..

우리를 반갑게 맞이해주신 게러웨이 어드밴쳐스 와인 컨트리 바이크 투어 책임자분이시랍니다..끝없는 포도밭이 펼쳐지는 와이너리로의 자전거투어.. 안내를 도와주셨지요..

대기 중인 자전거들.. 미국 자전거는 역시 크네요.. 우리나라에선 구경하기 힘든 큰 바퀴에 압도됩니다.. ㅡㅡ;;..28인치인가봐요.. 일단 타고 나면 상관이 없지만 키가 작으신 분들은 살짝 힘들어 하셨던..

요건 서포트 카입니다.. 자전거를 타다가 지친다거나 하시면 뒤따라오는 이 차에 타시면 되는..투어는 갈 때만 자전거를 타면서 구석구석 구경하면서 가고.. 돌아올 때는 요 서포트 카를 타고 복귀를..

게러웨이 어드밴쳐스 와인 컨트리 바이크 투어 차량의 늠름한 옆모습..와인 컨트리 바이크 투어 전화문의는 1-800-499-BIKE.. 홈페이지는 http://www.getawayadventures.com 입니다..

뭐 어쨋거나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이제 떠나기만 하면 되는거..

물도 준비합니다.. 크리스탈 가이저 내츄럴.. 알파인 스프링 워터..우리나라에선 본적도 없는 생수네요..

자건거를 타기에 꽤 괜찮은 환경입니다..

자건거를 타고 인도를 달려선 안된다는거..

주차장에서 주의사항을 숙지해봅니다..

그냥 가이드분을 잘 따라가면 되는..

암튼 출발입니다..

요렇게 헬멧도 착용하고 선글라스도 쓰고 달렸습니다.. 훈훈한 풍경이네요..

캘리스토가의 거리 풍경..

역시 캘리포니아.. 지붕이 없는 차들이 많더라구요..

캘리스토가엔 제법 차들이 많이 달리지만..

요렇게 조금만 외곽으로 빠지면 차들이 별로 없어서 마음껏 달릴 수가 있답니다..

평화로운 주택가의 풍경이 펼쳐집니다..

중간중간에 이렇게 공원이 있더라구요.. 파이오니어 파크..

미드에서 보던 바로 그 풍경들이 펼쳐지는듯한 기분..

집앞에 이렇게 꽃도 심어져 있고 잔디밭이 펼쳐져 있습니다..

나무들이 참 많네요..

뛰어노는 아이들..

꽃도 이렇게 이뿌게 심어져 있구요..

나무 그늘 사이를 달려봅니다..

하나하나 개성있는 집들..

나무들이 참 크고 멋있어요..

아름다운 풍경..

파란 캘리포니아의 하늘..

창고도 이렇게나 멋있습니다.. ㅋㅋㅋ..

캘리포니아는 참 평화롭네요..

아~ 구름이 너무 멋있어요.. ㅠ.ㅠ..

뭔가 여유가 있어 보이는듯한 기분..

맑은 캘리포니아의 공기를 들이마셔 봅니다..

참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군요.. ㅋㅋㅋ..

정말 집들이 완전 크고 넓다는..

홈 플레잇 카페.. 쥬시한 햄버거를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캘리포니아스러운 꽃들..

미국 우체통은 파란색..

와이너리를 향해 달리고 또 달립니다..

넘 조용하고 아름다운 풍경들이네요..

거리에 서있는 차들만 있고 사람은 없어요.. ㅋㅋㅋ..

귀여운 트럭이네요..

참 평화로운 마을이에요.. ㅋㅋㅋ..

따스한 캘리포니아의 햇살.. 정말 축복받은 날씨입니다..

똑같이 생긴 집이 없네요.. 하나같이 개성있는 모습..

귀여운 우편함..

바이크 루트~..

집앞에 농구대가 있네요..

신기한 차들도 많습니다..

성조기가 걸린 집도 보이네요..

하늘색이 너무 파랗고 이쁜..

빈야드로 가는 길.. 게러웨이 어드밴쳐스 와인 컨트리 바이크 투어.. 본격적인 투어가 이어집니다.. ㅡㅡ;;.. 

반응형